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어퓨 커버팡 착붙쿠션 리뷰-★

by jungboup 2021. 12. 25.
728x90

어퓨 커버팡 착붙쿠션 리뷰-★

 

 

지금 딱 요즘쓰는 쿠션 추천!

저는 보통 21호를 쓰는 편이고

약간은 노란끼가 있는 편이예요.

 

예전에는 제가 주로 촉촉한 쿠션이나 파데를

더 많이 선호했었는데 이제는

매일 마스크를 써야 하니까 

어쩔 수 없이 좀 매트한 느낌이 들거나

아니면 벨벳피부표현이 가능한 

제품을 주로 찾게 되더라구요.

 

어퓨 브랜드는 제가 참 애정하는데

가격도 저렴하게 잘 나오고 

늘 신상제품이 많이 나와서 좋아해요.

 

 

저는 2호 바닐라를 쓰고 있구요

제 피부톤에는 자연스럽게 잘 맞는편이예요

어퓨 커버팡 착붙쿠션은 

케이스가 무광재질이고 되게 심플해서

오히려 저는 더 좋았어요

괜히 화려하게 이것저것 붙어있지 않고

이런 게 더 가볍게 쓰기 좋구요.

사실 저는 쿠션팩트를 들고 다니지 않아서

뭐 브랜드 따져가며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것도 아니고 그래서

오로지 제품 자체만 놓고 구매하는편이예요.

 

728x90

어퓨 커버팡 착붙 쿠션의 퍼프도

쫀득하니 좋아요.

물방울 형태라서 약간 뾰족한 부분으로

코옆에 음푹 들어간데랑 

눈밑부분에 다크가려줄때 좋더라구요

 

 

저한테는 커버가 잘되는 편이었어요

그렇다고 이 제품이 마스크 쓰면

완전 아얘 안뭍는거는 아니예요

그렇지만 퇴근시간까지도 화장이

거의 무너지지 않는달까,

다크닝 현상이 거의 없어서 

아침에 했던 그 피부톤이 오래 유지가

되는 것 같아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

 

바를때에는 조금씩만 찍어서

양쪽 볼에 콕콕 하고만 해서 얼굴에

다 펴발라주면 충분히 자연스럽게

커버가 가능하구요.

너무 양을 많이 하면 화장이 두껍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

얇게 펴바르는게 중요해요!

 

저는 추천하는 편!

하지만 건성이신분들은

쪼~오금 건조함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겨울 실내 난방을 트니까

약간 건조함이 느껴지니까

그점은 참고하시구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