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따라하고 싶은 주방인테리어, 부엌인테리어 모음

by jungboup 2022. 8. 21.
728x90

따라하고 싶은 주방인테리어, 부엌인테리어 모음

 

 

상부장 하부장, 타일까지 모두 화이트로

마무리해서 작지만 알차보이는,

넓어보이게 만든 화이트 부엌인테리어네요.

컬러감을 좋아하는 저는 조금 아쉽지만

컬러사용이 무서운 분들에게는

이렇게 화이트&베이지&그레이컬러가

시도하기 딱 좋다고 생각해요.

 

 

이 집 부엌의 상하부장은 핸들이 무척

특이한것같아요. 그리고 더러움방지판은

예쁜민트색타일로 되어 있어서

젊어보이면서도 산뜻한 느낌이 들어요.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식탁

멋스럽단 말이 저절로 나오네요.

728x90

 

사실 이런 부엌인테리어 너무 내 로망임...

주방 딱 중간에 작은 식탁 놓고

음식 만들어서 바로 놓고서

햇살 느끼면서 식사하기...!!

밑에 양초는 좀 거슬리네요 ㅋㅋ

 

 

하얀식탁과 하얀 의자 그리고

베이비핑크톤의 벽지컬러가 너무 귀엽네요.

아기자기하면서도 너무 유치하지 않게

골드컬러를 같이 첨가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이 집은 진짜 핑크색 육각타일이

진짜 신의 한수...!!

딱히 뭐 한건 없는거 같은데

타일이 다 했다...!

 

 

여기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해볼 수 있는 주방인테리어가 아닐까해요.

여기서는 무얼 먹고 무얼 마셔도

다~~맛있을 것 같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