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소파를 활용한 예쁜 거실 인테리어 이미지 모음

by jungboup 2022. 9. 30.
728x90

 

소파를 활용한 예쁜 거실 인테리어 이미지 모음

 

 

소파는 거실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거실인테리어를 생각할때 가장 먼저

중심적인 컬러와 소재를 생각하는 것이 좋은데요!

 

따뜻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베이지,

짙은 회색이나 브라운 계열이 좋고

포인트가 되는 색으로는 인디고블루나 레드,

옐로우, 스카이블루컬러도 좋습니다.

 

 

 

이 집도 흔치않은 컬러인 청록색을 소파에

적용해서 거실이 훨씬 더 생기있고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그 외에 다른 컬러들은 배제해서 

너무 현란하지 않아서 좋은 듯 하네요~

 

 

화이트컬러의 소파는 사실 관리하기가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벽의 컬러와 통일하게 되면

좁은 거실을 더 넓어보이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왕이면 패브릭보다는

인조가죽이 사용하기가 더 편할거예요.

 

 

소파의 등받이가 없고 쿠션이 대체되었네요.

예쁘지만 편한 걸 좋아하는 저는

조금 불편해 보이긴 하네요 ㅎ

728x90

 

너무너무 좋은 스타일!

소파의 컬러나 소재도 독특해 보이지만

충분히 누울 수 있고, 따뜻한 색감이라서

옆의 큰 식물과도 잘 어울리구요.

 

 

무채색의 인테리어에 오로지

소파만 블루컬러로 마무리!

너무 예쁘고 독특하네요

 

 

이집은 블루컬러는 사랑하시나봐요.

포인트가 골드컬러인듯한데

차가운 블루색을 골드컬러가 잡아줘서

훨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네요.

 

 

거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소파!

요즘에는 예전보다 소파의 색감이나 소재가

더 다양하게 나와서 직접 선택해서

자신만의 소파를 만들수도 있다고 하니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아져서

좋은 듯 하네요!!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내가 살고싶은 집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내가 살고싶은 집 저는 저런 고풍스러운 소파가 이런 심플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어요. 이질적이면서도 잘 어울리는 거실인테리어! 색상을

lveo0520.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