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예쁜 주방 엿보기

by jungboup 2023. 1. 17.
728x90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예쁜 주방 엿보기

 

 

밝고 화사하고 따스한 느낌의

아이보리톤의 주방 인테리어네요.

개인적으로는 하부장의 색이 조금 더 

따뜻한 색감이었으면 좋겠지만 집주인은

환한 아이보리컬러를 좋아하는 듯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크고 깊은 싱크볼이 

엄청 좋아보이네요!

 

 

이곳의 따스하고 빈티지한 카키컬러의

하부장과 손잡이, 그리고 아일랜드식탁의

조화가 너무 예쁜듯해요.

살짝 보이는 의자의 체크무늬마저

따스함이 묻어나는 주방!

 

 

이곳도 엄~~청 화이트한 무드!

그치만 바닥과 기둥에는 원목의

자연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지게 해서

색다른 느낌이 들어요.

색감이 거의 화이트 &브라운으로 되어서

자연의 내추럴함이 그대로 돋보여요!

 

 

아 이런 풍경이 보이는 곳에서 매일 식사한다면

빵한쪽을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ㅎ

비가 오면 비가 오는대로 

햇빛이 쨍한 날엔 광합성도 하면서

주말이 너무 즐거워질 듯 하네요

 

 

아주아주 작은 크기의 주방이네요.

심지어 천장도 가려져 있는데

그 느낌마저도 아늑하게 보이는

인테리어의 힘!

 

 

마치 어린아이 소꿉놀이부엌을 어른것으로

바꾸어놓은 듯한 느낌?!

정리되지 않은 듯 하지만 정리된 부엌

약간 식당같은 느낌도 드는데 그게 더

이 집 주방을 특별하게 보이게 하네요.

 

 

부엌 냉장고에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끌어다가 붙여놓는건 어디나라 사람이나

다 좋아하는 것인듯!!

 

 

이 곳 주방 인테리어는 굉장히 독특해요.

주방이 바로 바깥 정원으로 이어져서 

급하게 밖으로 나가야할 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리하면서도 바깥을 볼 수 도 있고

음식 할때 환기도 엄청 잘 될 것 같아요!

 

 

 

소파를 활용한 예쁜 거실 인테리어 이미지 모음

소파를 활용한 예쁜 거실 인테리어 이미지 모음 소파는 거실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거실인테리어를 생각할때 가장 먼저 중심적인 컬러와 소재를 생각하는 것이 좋은데요! 따뜻한

lveo0520.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