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홈플래닛 생수병 미니 가습기 리뷰-! 작은데 알차다

by jungboup 2022. 10. 4.
728x90

홈플래닛 미니 생수병 가습기 리뷰-! 작은데 알차다

 

 

라식수술하고 나서 가장 좋은 거는

안경 안써도 되는거

안좋은거는 생전 없었던 안구건조증을 얻었다는거

.....

특히 수술하고 나서 약 3개월은 정말 빛번짐

하고 건조증이 너무 심했었는데

어느순간 빛번짐은 마니 사라지고

건조증도 많이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니 이게 뭔일인가요

올 가을은 진짜 미치겠어요 ㅜ

인공눈물 없으면 어디를 못나가요 ㅜㅜ

심지어 집에서도 공기가 건조하니까

평소 사보지도 않았던 가습기를

이제서야 구매했어요

 

제품은 홈플래닛 미니 가습기이고

생수병을 이용하는 가습기예요!

웬만한 생수병은 다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능한 생수명은 500ml생수병으로

거의 모든 것은 가능하지만

너무 막 얇아서 찌그러지는 생수병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근데 하필 집에 지리산 맑은샘물 생수병밖에

없었는데, 이게 약간 찌그러지는 타입이거든요.

근데 다행히도 살짝만 찌그러지고

사용에는 큰 문제가 없어요~

 

이것은 생수병에 끼우는 필터구요

아니지, 딱히 필터꺼지는 아니고

끼우는 뚜껑이라고 해야하나;;;

어쨋든 여분으로 한개 더 있으니

나중에 조금 망가지거나 하면

새로 끼워서 쓸 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청소솔도 작게 하나 있어요.

728x90

 

이렇게 그냥 생수병에 뚜껑닫듯이

돌려서 끼워준 후에 구멍에 넣어주면

됩니당!

아주 쉽고 간편해서 좋아요.

 

버튼은 이거 하나예요.

다이얼식으로 쓰는 거고

왼쪽으로 끝까지 돌려주면 최대치로 되면서

아주 가습기량이 잘~~나와요.

 

분무되는 꼭지가 위아래로 나누어져 있어서

각자 방향을 따로 할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나는 왼쪽 하나는 오른쪽으로 해두면

분무되는 물이 넓게 퍼져서 좋더라구요.

 

오른쪽 사진 보시면 최대치로 하면

저렇게 안개처럼 가습이 됩니다.

가끔 솔직히 이거 보면서

멍때릴때가 많아요 ㅋㅋㅋ

잡생각 없어지도록 해주는 느낌...?

 

지금 한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이걸로 안구건조증이 완전히 사라진다면

좋겠지만 절대 그럴일은 없구요..ㅜㅜ

그래도 그전보다는 나아졌어요.

얼굴도 건조해서 땡기고 까칠했는데

조금씩 나아지고 있네요.

 

저희집이 유독 습기가 잘 생기는 집이라서

너무 오래 켜두지는 않아야겟어요 ㅜ

그리고 중요한거 잘때!

음 소음이 아얘 없는건 아니고,

전원에 불이 살짝 있어서

저는 그냥 끄고 잡니당 ㅜ

은근 예민해서 완전 어두컴컴하게 자야하고

소리가 거슬리기도 해서

자기전까지 풀로 켜두다가 딱 끄고 자요.

어쨌든 관리하기에도 쉽고

생수병만 주기적으로 갈아주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은 가격에 좋은 아이템 산 것 같아요!

이제는 사무실에도 하나 놔두려구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