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쉬운취미만들기 보석십자수-은하수그림

by jungboup 2022. 12. 27.
728x90

쉬운취미만들기 보석십자수-은하수그림

 

에이블리 앱에서

보석십자수를 팔더라구요.

가격이 너무 저렴함

무려 오천원

심지어 에이블리는 다 무배라서

홀린듯이 구매했어요  

이미 집에서 하고있는 DIY페인팅이

아직도 그대로이지만

자꾸 노란 해바라기만 그리다보니 너무

지겨워져서 구석에 처박았어요 ㅋㅋㅋ

 

 

첨해보는 보석십자수인데

생각보다 아주 아주 아주!! 쉬움주의

이게 연필이고

 

이 핑크색 스티키?? 암튼

약간 말랑하면서 달라붙는 형태인데

저 펜으로 콕! 찍어서 스티키가 구멍안에

들어가게 하는게 1단계 준비예요

 

그리고 수많은 보석들

색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

파란색 계열이라서 좋았어요.

사용하기 쉽게 미리 한개씩 다

잘라주는게 중요해요.

아!

원래 패키지같은거 사면은 이 보석들을

넣어놓을 통도 주던데 저는 그거까진... 굳이??

내가 또 보석십자수를 할 것 같진 않아서

그냥 돈 세이브하고 안샀어요.

그래서 이 보석들의 경우에는 모서리마 잘라두고

거기에 마스킹테이프로 붙여두면

쓸때마다 열어서 조금씩 덜어서 쓰면

되니까 괜찮아요!

보석십자수 주의할점!!!

반드시 저 투명비닐을 벗기지 말것!!!

보석십자수 바탕에는 색상별 영어코드가 써있고

거기에 맞춰서 보석을 옮기고 붙여주면 되는데

딱 내가 할 부분만 살짝 비닐을 열어서

붙여주셔야 해요.

전체를 다 떼고 작업하려고 하면

손이 달라붙기도 하고 공중에 있는

먼지가 붙게 되면서 접착력이

떨어질 수 있거든요.

 

저는 크기가 작은걸 사서

이거 일주일이면 다하겠는데...?

라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한 2~3주 걸렸네요.

위의 사진은 완성본 아니예요.

완성본은 찍었는데...

어디로 갔는지..

어쨌든 완성하고 나서 뿌듯하기 한데

도안선택을 너무 잘못함...

우주가 우주같지가 않고

좀 그림의 표현의 뭉뚱그려져서

보석십자수와는 맞지 않는 도안이었어요.

 

만약에 보석십자수 도안 선택하실 분들은

조금 더 라인이 선명한 것,

예를 들면 캐릭터나 집, 큰 꽃 이런것들로

선택하시는 것이 나중에 완성되었을때

결과물이 더 잘 보일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