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라이프넷 프로바이오틱스 발효효소-유행중인 효소 다이어트

by jungboup 2023. 1. 15.
728x90

라이프넷 프로바이오틱스 발효효소-유행중인 효소 다이어트

 

인별그램에서 정말 지긋지긋하게도 보고있는

지금도 보고 있는 그 광고들

바로 효소광고들!!

솔직히 아 광고자나~~ 하고 그냥 무시했는데

사람이 나이가 드니까 이런 광고도

더이상 무시하기 어려워요 ㅋㅋㅋㅋ

자꾸 눈이가고 더보기를 눌러요 ㅋㅋㅋ

근데 사실 요즘 효소 가격이 굉~~~장히 비싸요.

광고비가 많이들어서 그런가..>??

암튼 그래서 매번 살까말까 했는데

마침 쿠팡에 할인이!!

30포에 6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은 제품이였어요.

 

 

과채혼합분말이고 흰강낭콩이 들어있네요?

흰강낭콩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ㅎㅎ

뭐 그리고 그외 효소들이 들어있어요.

 

 

곡류가 무려 19가지에

유산균이 17종이나 있네요?

그건 신기하넹

 

효소 먹는방법은 아주 쉬워요.

그냥 털어서 드시면 되요!

먹기 힘들다 하시면 물이나 우유를 드시라고

하던데 저는 그게 더 힘듦...

그냥 탁 털고 오물거리면

인절미 맛이 나서 먹을만 하더라구요.

 

총 30개라서 한달용량이고

매일 1포씩 먹으면 되는데

저는 그걸 못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맛은 있어요.

알약도 아니라서 먹을만함

다만

소화가... 잘되나...????

안먹은 날보다 먹은날 소화가 더 잘되는거

보면 확실히 소화는 잘되는듯

아 그리고 화장실을 잘가요

근데 소화가 잘되니까 다이어트가 된다..?

흠...?

네 그건 잘 모르게써여 ㅋㅋㅋ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먹어봅니당!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