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쿠팡 자주 한다면! 택배송장 지우개로 개인정보 지우기

by jungboup 2023. 2. 1.
728x90

쿠팡 자주 한다면! 택배송장 지우개로 개인정보 지우기

 

 

저는 쿠팡을 아주 자주 애용합니다.

  대부분 구매하면 바로 다음날 오기 때문에

배송이 빨라서 좋기도 하고,

또 자주 할인받아서 살 수 있끼 때문인데요,

하지만 매번 시킬때마다 배송봉투가 크고,

비닐이다 보니 환경문제도 있어서 

자책감이 들기도 해요.

(이부분은 정말 고쳐졌으면 하는 마음..ㅜ)

그리고 또 하나 문제점이

택배봉투에 붙여진 송장!

이 송장이 손으로는 절대 떼어지지 않기 때문에

무조건 가위로 오려내곤 하는데요,

하두 많이 시키고 여러개를 시키면

송장을 다 떼어내기가 너무 귀찮고 힘들어서

고민했는데 이런 택배송장 지우개가 있다는걸

뒤는게 알게 되었어요!

 

이렇게 마치 물딱풀처럼 생겼어요

이걸로 송장에 있는 우리집 주소를 지우면

마르면서 주소가 지워진다는 원리인데요

 

 

이 쿠팡 택배의 송장은 정말 질겨요 ㅜㅜ

칼로 하기도 하지만 그것도 잘 안되어서

결국에는 가위로 잘라내는데,

정말 귀찮죠.

그래서 구매해본 택배송장 지우개는

쿠팡에서 개당 29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사실 2개를 구매했는데 한개는 조립하다가

내용물을 다 쏟음...하하하하

 

이렇게 쓱쓱 딱풀 바르듯이 지워주면 됩니다.

처음엔 액이 너무 많이 나오기도 하고

이게 잘 지워지는건가...? 싶기도 한데,

시간이 지나면 액이 마르게 되면서

까만 글자들이 투명하게 변하게 됩니다.

 

저는 조금 있다가 다시 한번 더 발라주게 되는데요,

바코드까지 싹 다 지우면 생각보다 양이 많이

바르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중간에 조립하다가 하나를 날려먹어서

조만간 몇개 더 구매해 놔야 할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