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발뒤꿈치갈라짐,각질케어하려고 산 이너프 시카풋케어 스틱

by jungboup 2023. 6. 29.
728x90

발뒤꿈치갈라짐,각질케어하려고 산 이너프 시카풋케어 스틱

 

 

이너프 시카 풋 케어 리럴 밤 스틱

쿠팡에서 2개에 10000원정도에 구매했어요.

가장 가격이 낮았어요~ 

그리고 다들 후기들도 좋았음!

2개를 사서 하나는 엄마, 하나는 저 이렇게 쓰고 있어요.

 

이너프 시카 풋 스틱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즉 병풀추출물과

시어버터가 들어가서 발 뒤꿈치의 갈라지고 거친 부분을

케어해주는 스틱인데요.

 

제가 굳이 발크림같은 로션이나 크림제형을 안산건

자기 전에 이 크림을 바르면 너무 손도 끈적거리고

이불에도 닦이는 느낌이 들고 흡수가 잘 안된달까..

그리고 솔직히 효과를 못봤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스틱제형으로 조금 더 사용이 편리한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요렇게 돌려주면 스틱이 올라오는 스탈이예요.

약간 언뜻보면 데오도란트 같기도 ㅎㅎㅎ

일단 향이 완전 시카 향이예요.

그 시원하면서도 풀향 나는 향이죠.

근데 향이 별로 쎄지도 않아서 은은하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좋았구요.

스틱 자체가 꽤 단단한 제형이라서

사용하다가 뿌러질 걱정은 안해도 될듯하네요!

728x90

하....

안찍고 싶었지만....

그래도 리얼 후기 블로그라면 이정도는 해줘야지..

하면서 쪽팔리지만 찍어봅니당..ㅜㅜ

각질이 각질패드를 써도 딱 그때뿐이고

담날에 샌들 신을라고 보면 항상 하얗게 되어서

아침에 막 급하게 로션으로 긴급처방했어요.

근데 가끔 까먹고 못바르면.. 참...

 

 

이거는 이너프 풋 스틱 바르고 문질문질 해준 모습!

보시면 알겠지만 찐득거리는거 없고

되게 산뜻하게 슥 잘 발리구요.

약간 번들거리는 거는 한 일분이면 흡수되는듯.

저는 발바닥 중앙부분에도 건조해서

발바닥 중앙쪽에도 발라주는데

확실히 전보다 더 촉촉해져서 좋아요

손으로도 안하고 그냥 슥 발라주면 되서

손에 크림 안묻어서 편하구.

그리고 침대 근처에 놓구 딱 자기전에 바르면

아침에도 각질이 거의 없었어요.

 

진짜 확실히 발뒤꿈치케어에 좋다는걸 느낀게

원래 거의 매일 샤워할때 발뒤꿈치 각질 제거기로

막 밀고 그랬는데,

요새는 거의 안했는데도 맨들거려요.

진짜 최고템...!

솔직히 올 여름 산것중에 가장 만족해요!!

매일 쓰지만 용량 괜찮아서 올 여름에는

이거 하나로 끝날것 같아요!

내 발뒤꿈치가 이렇게 윤이 반짝반짝 나는 건 또

첨 보네요 ㅋㅋㅋ

만족!!! 대만족!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