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기미크림,미백크림-알엔더블유 더스페셜 멜라톡크림 후기

by jungboup 2023. 7. 14.
728x90

기미크림,미백크림-알엔더블유 더스페셜 멜라톡크림 후기

 

 

최근들어서 아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나도 모르게 눈에 띄게 늘어난

눈가의 기미, 주근깨들을 보고 있으니

갑자기 너무 우울한거예요..

근데 또 기미 레이저나 주근깨 레이저 그런것들

알아보다 보면, 결국엔 다시 되돌아온다, 아니면

해봤자 잘안되었다 효과 없다 이런 말들이

너무 많아서 레이저는 일단은 보류하고

매일 바르는 크림이라도 미백크림으로

바꿔봐야지 하고 산 알엔더블유 멜라톡 크림!

가격은 저는 쿠팡구매이고,

17900원에 구매했었네요.

 

 

기미완화 / 주름개선 / 미백효과

멜라닌 억제효과가 있어서

피부를 밝게 해주고, 그리고 보습력도 있다고

하고, 랭킹에도 위에 있고 후기들도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728x90

사실 저는 미백크림은 좀 안촉촉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거는 생각보다 촉촉하고, 또 약간의 유분감이

있어서 건성피부를 가진 분들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해요.

 

 

보면 질감은 약간 되직한 편이고

미백크림이라 그런가 정~~~말 뽀예요 ㅋㅋㅋ

크림치즈같은 제형이라서

발림성도 좋고, 향은 강하진 않은데,

이게 무슨향이라고 해야 하나;;;

약간 달달하기도 한데, 꽃+풀향도 나는데

암튼 특이하긴 하지만 거부감은 없어요~

 

 

질감은 되직하지만 생각보다 발림이 좋아서

흡수력도 좋고, 바르고 나면 약간 뽀송+촉촉의

그런 중간의 느낌이랄까?

 

지금 현재는 2달 정도 사용중인데요, 

눈가 밑에 있는 큰 기미는 여전히 있지만,

그 아래에 있던 작은 기미들은 색소가 조금 

옅어진 것 같아 보여요.

물론 완전히 없애긴 힘들죠~

그래도 안색이 좀 밝아졌다는 부분에서는

저는 좋다고 평할 수 있을 듯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