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여자 오버핏/루즈핏 니트 스타일링

by jungboup 2016. 10. 29.
728x90

겨울이 드디어 시작되는 것 같아요~

아침 저녁 쌀쌀하던 기운이 이젠 입김까지 나며서

덜덜거릴정도로 추워지네요

겨울이불 꺼내야 겠어요 ㅎㅎ

 

겨울하면 가장 생각나는 이미지!하면 바로

따뜻한 코코아나 라떼 호로록 마시면서

포근한 니트에 손을 덮어서 티비나 영화를 보는맛 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스러워보이면서도

군살 다 커버해주는 저의 최애템!!

여자 오버핏 or 루즈핏 니트 스타일링을 알아봅시다!!

 

 

 

니트컬러를 고를 때 가장 많이 구입하는 컬러이죠

회색 오버핏 니트!!

그레이컬러의 니트는 어떤 하의,코트와 매치해도

전혀 튀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서

여러 스타일의 그레이컬러 니트를 소장하셔도 좋을 듯 해요!!

 

 

 

백미터 밖에서도 눈에 띌 레드오렌지컬러의 루즈핏니트!!

특히 소매가 지금 한창 유행인 와이드스타일이라서

따라하기 좋은 스타일링이예요

 

 

 

엄청 편해 보이고 막 입은듯 하지만 굉장히 치밀한 스타일이랄까요 ㅎㅎㅎ

편안한 로퍼와 와이드 7부팬츠가 의외의 조합!

 

 

 

상의 하의 모두 와이드 스타일링!

왠지 올겨울 우리나라 스트릿에서도 자주 볼 스타일일 것 같아요!

 

 

 

스트라이프 루즈핏니트를

원피스처럼 입은 패션인데요

레더바지랑 매치해서 시크하면서 편해 보이네요!

 

 

 

헐 머리에 월계수 헤어 핀? 이 넘나 이쁜!!!

 

 

 

와이드소매의 오버핏 니트인데요

가장 편안한 컬러인 오트밀 컬러의 니트라서

블랙 or 그레이컬러의 오버코트와 매치하거나

아래에는 길고 좁은 펜슬스커트와 매치하면 짱이쁠듯!!

 

 

 

이 언니는 아이보리컬러의 루즈핏니트 + 샤스커트와 매치!!

겨울룩인데 이렇게 상큼해도 되나요~

 

 

 

제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링!!

루즈핏니트와 블랙펜슬스커트가 진짜 멋있는 도시여자같은 !!!

내 일은 내가 한다!

내 후임한테 주지 않아!

난 일 잘하는 여자니까!!

 

그래요 제발 후임한테 일 주지마..ㅡㅡ

 

 

 

분명 스트릿인데

화보삘나는;;;

 

 

 

핫한 모델 아이린!!

미소만큼 예쁜 핫핑크루즈핏니트를 오버롤팬츠와 코디했어요

하.. 어쩜 코디센스도 좋아..

 

 

 

역시 가을,겨울하면 빠질수 없는 레드컬러!

아마 레드컬러의 니트도 하나씩은 가지고 계실거예요

없으면

사세요

ㅋㅋㅋㅋㅋ

 

 

 

당당하게

자신있게

...

 

오늘 주말인데 배가 고파서 그런가

정신이 없어서 그러네요 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