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더페이스샵 네일 자주색컬러-pp408 묘한자주색 발색!

by jungboup 2016. 12. 21.
728x90

오늘은 네일발색샷 가지고 왔어요~

평소에도 보라색계열의 컬러들을 좋아하는데

더페이스샵에서 아주 특이하면서도 묘한컬러의 자주색네일을 발견했어요~

 

 

 

더페이스샵 트렌디 네일즈 pp408 묘한자주색

이름마저도 묘한 자주색이라니!!

이건 사야대!!

 

 

 

저는 더페의 묘한자주색과 포인트로 모디의 쇼타일을 함께 발라주었어요~

겨울이니까 반짝이가 필요해서요 (응???)

 

 

 

요렇게 짠!!

컬러가 진짜 묘하게 자주색이면서 예쁜컬러예요

저는 이 컬러를 보자마자 포도가 생각났어요!

포도를 한송이 두송이씩 촵촵 먹고 나면 나도 모르게 손에 포도색이 물들어서

포도 다 먹은 티내는 컬러랄까???

 

 

 

진짜 맛있고 잘 익은 빨간 포도가 생각나는 컬러

포도 바깥쪽 말고 그 안쪽있죠?? 딱 그컬러! ㅎㅎ

 

 

 

엄지와 약지에는 모디 쇼타임을 붓으로 톡톡 찍어주었어요

근데 오른손에 했을 때는 이미 톡톡이 아니라 툭툭이 되었다는;;;

 

 

 

약간 탁한 포도주의 컬러라고도 생각되구요~

이러고 와인을 따는.. ㅋㅋ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니까 묘한자주색의 컬러가 더 사는 듯 해요~

 

 

 

자주색이나 포도색의 컬러를 좋아하신다면 꼭 겟하세요!!

특이한 컬러라서 가을 겨울에 자주 바르게 되실 컬러예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