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아리따움 모디네일 #236 얼티밋그린 발색샷

by jungboup 2016. 11. 9.
728x90

지금 들은 따끈한 소식!

미국 새로운 대통령 도날드트럼프 당선?!

음.. 아침부터 왠지 우세하더니 결국 이렇게 됐네요

물론 트럼프가 대통령이 된다고 해서 한순간에 세상이 멸망하진 않겠지만

우리한테 좋을건 없는듯요;;;

머 어쨋든 이미 벌어진건 벌어진거고

저는 네일포스팅이나 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디네일 발색 포스팅하는데요

제가 진짜진짜진짜 아끼는 컬러 보여드릴려구요

원래 그린컬러는 별로 좋아하진 않았었는데

이 모디네일의 컬러를 본 순간 빠졌어요

 

 

 

사진이 쫌 흔들렸네요 ㅜㅜ

아리따움 모디네일 #236 얼티밋 그린

짙은 그린컬러베이스에 영롱한 엑사와 펄들이

그득그득 들어 있는 영롱 그 자체!!

얼티밋그린은 출시된지 꽤 된 제품인데요

두개 안산거 후회하는 제품일 정도로 넘나 이쁜 컬러예요

 

 

 

바닥에도 저렇게 영롱한 헥사들이 가득 있어요♥

 

 

 

총 두콧으로 하고 탑코트로 마무리했어요

아무래도 펄네일이기 때문에 마무리로 탑콧을 하지 않으면

광이 나질 않아서 컬러가 살지 않더라구요

 

모디네일 얼티밋그린 바틀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펄을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들어갔다는 게 보이실 거예요~!!

육각형의 헥사들이 진짜 다양한 크기로 들어가 있는데

하나하나 다 예뻐서 눙물이.ㅜㅜ

 

 

 

내가 좋아하는 엄지샷

얼티밋그린의 좋은 점은

예쁜 헥사들이 마치 호박보석처럼 겹겹이

안에 쌓이고 쌓여서 진짜 보석처럼 예쁘다는 거죠

 

 

 

3콧을 해줘도 예쁠듯한데

저는 2콧으로도 충분히 예쁜 것 같아서 마무리햇어요

너무 두꺼워지는 건 싫더라구요

 

 

 

또 좋은 점은 글리터들이 크기가 큰데도 불구하고

잘 따라 올라온다는거예요

굳이 글리터를 올리려고 힘든 네일도 많은데

쓱쓱 잘 발리고 잘 올라와서 더 좋은 !!

 

 

 

비록 지금 우리나라나 남의나라나

다 아주 난리이고 미쳐 돌아가지만

그래도 살긴 살아야죠 에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