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가을 네일 컬러,색 - 브라운컬러+카키컬러 색조합넬

by jungboup 2016. 10. 22.
728x90

저는 나름 넬 덕후이긴 하지만

사실 진짜 제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애기예요 ㅎㅎ

사실 네일아트도 잘 못해서

그냥 잘만 바르자 하고 컬러만 바꾸는 식이죠

 

오늘은 가을하면 떠오르는 색조합넬인

브라운컬러네일 + 카키컬러네일 조합이예요!

 

 

 

젤 좋아하는 가을네일컬러

카키컬러예요

제품은 지금은 없어진 브랜드이지만 넘나 이쁜..

미카 - 빈티지카키코스터

미카네일은 이거 하나인데요

없어지기 전에 많이 좀 사둘걸..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넬 바르고 나면 향긋한 향도 나고

발색도 좋더라구요~

 

 

 

손옆에 거스러미가 많지만.. 그냥 바릅니다.ㅋㅋ

엄지와 약지는 카키컬러로

검지,중지,소지는 분위기있는 브라운컬러로 매치했어요!

 

브라운컬러는 모디네일-데킬라 입니다!

 

 

 

아 손이 좀만 더 길었으면... ㅋㅋㅋ

 

 

 

손거스러미는 크림 발라주면 없어져요

귀찮아서 못했네요 ㅜㅜ

요즘은 너무 건조해서 핸드크림 발라도 금방 또 건조해져서

진짜 큰일이예요

물이라도 많이 마셔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