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에뛰드하우스 보라색네일 - #50 별똥별소원 발색!

by jungboup 2016. 10. 27.
728x90

오늘은 한눈에 반해서 산

그리고 지금까지도 넘나 애정하는 네일컬러인

에뛰드하우스의 #50 별똥별소원의 발색 가지고 왔지욤~

 

평소 보라색을 좋아하는데요

어렸을적에 그런 말이 있었죠

보라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미친거라고 ㅋㅋㅋ

근데 보라색이 진짜 매력있는 컬러거든요~

오묘하면서도 우아하고 귀족적인 느낌도 나구요

물론 살짝 노티나는 컬러이기도 한데

다른말로 하면 여성스럽고 어른분위기를 풍기는 컬러이죠!!

 

 

 

에뛰드하우스의 별똥별소원

아마 출시된지 꽤 오래된 네일컬러일듯해요

저도 산지 한 2년되는듯???

가격 2000원

 

 

 

지저분하지만 그냥 보세요 ㅎㅎ

여러분을 위해 공홈컬러를 가져왔어요~

 

공홈은 별로넹.ㅜㅜ

별똥별소원 실제로 보면

푸른펄과 보라색펄이 함께 차르르~ 섞여있어서

그냥 발라도 갤럭시네일이 되는 완소템!!!

 

 

요렇게!!

초점이 나가니까 겨울왕국의 엘사같은 푸른펄이 펼쳐져요!!!

오묘하게 자꾸 빠져드는 컬러~

 

 

 

이렇게 바틀만 봐도 은하수가 펼쳐진 듯한 컬러예요

안 살 수가 없는 컬러!!

 

 

 

초점이 나가면 더 이쁜 펄들 ♥♥♥

 

 

 

카메라로 찍으면 초점이 너무 좋은건지

푸른펄이 하나도 잡히지 않아서 너무 서운하네요 ㅜㅜ

 

 

 

바르고서 빨리 이쁠때 찍고 싶어서 찍었더니

역시나 오늘도 손톱주변이 더럽습니다 ㅋㅋㅋ

감안하고 봐주세요~

 

 

 

일하다가도 나도 모르게 내 손톱을 보게 되는

자꾸 자꾸만 빠져드는 에뛰는하우스 별똥별소원!!

보라색네일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하는 네일컬러입니다!!

하나쯤 꼭 사세요 넬덕후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