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피포페인팅 명화그리기 취미 해바라기 금전수 그리기

by jungboup 2022. 9. 2.
728x90

피포페인팅 명화그리기 취미 해바라기 금전수 그리기

 

 

피포페인팅이라는 명화그리기 취미가 요즘

인기더라구요~ 저도 손으로 하는 거를 

좋아하는 편이라 엄청 기대했어요 ㅎ

 

피포페인팅이 쉬운말로 하면 색칠공부!

어렸을때 하는 그거인데 재료가

유화라는 차이점이 있어요.

그리고 정말 세밀하게 해야 한다는 점!

 

맨처음이라서 뭘로 할까 하다가

금전수라고 하는 노란 금빛 해바라기 그림을

방안에 놓으면 금전운이 팍팍 올라간다고

해서 해바라기 그림으로!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피포페인팅 해바라기 검색하면

해바라기 그림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와요! 종류가 너무 많은데 저는 좀

약간 너무 지저분하지 않고 단순한

그런느낌을 원해서 해바라기가 캔버스에

가득찬 느낌의 해바라기 그램으로 선택!

 

 

 

물감은 두세트를 주니까 걱정말고

팍팍 써도 됩니다~ 

그리고 벽에 걸 수 있는 키트도 있고

붓은 총 3개예요.

넓은 곳은 큰 붓으로 쓱쓱 칠하면 되지만

거의 대부분은 면적이 엄청 작은편이라서

가장 작은붓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중간정도 했을때의 모습

하..

너무 노래요 ㅋㅋㅋㅋㅋㅋ

자꾸 노랑거만 칠하다 보니까

내가 노래져서 미쳐버릴듯 ㅋㅋㅋ

금전운을 생각하면서 버티면서 했어요 ㅋㅋ

 

솔직피  피포페인팅이 시간이 정~~말

훅훅 지나가요. 그리고 너무 집중해서

하니까 나도모르게 잡생각도 없어지는데

물론 그러다가도 다시 또 현실걱정이

들기도 하지만!! ㅜㅜ

그래도 얼른 완성된 모습을 보고 싶어서

계속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아 그리고 여기서 알려드리는

피포페인팅 포인트!!

1. 경계선에 딱 칠하지 말고 넘어서 바르기!

2. 물감 아끼지 말고 살짝 도톰하게!

3. 장시간 하지 말기! 

(목디스크와여...)

4. 집착하지 말기 ㅋㅋㅋ

5. 숫자있는 부분은 한번 더 덧칠하기!

 

 

그렇게 약 2주~3주 정도 해서 끝낸

내 금전수 해바라기 그림!

책사 위쪽에 걸어놨어요.

저는 어차피 떼지 않을 거라서

다이소에서 3M테이프 사다가 붙였어요.

해바라기가 아주 선명해요.

 

사실 제가 살때의 그 색감과 실제 제가

받아본 컬러들의 색감이 좀 달라서 

이게 과연 해바라기 색인가;;; 하는 그런

의문점은 들었지만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취미였습니다!

 

제가 하는걸 보시고 엄마도 관심을

보이셔서 엄마도 사드렸어요!

엄마는 정말 하~~~루종일 ㅋㅋㅋ

얼른 끝내고 싶어하셔서 빨리 해서

거의 일주일만에 하신것같네요.

 

저는 지금 또 다른 그림을 그리는데

거의 다 완성해 가네요~

벽에 3개 정도 그려서

데코해놓으려구요!

 

이쁜그림들이 너무 많이 팔아서

전부 다 하고 싶은 맘 ㅜㅜ

 

취미를 뭘 할까 고민중이신 분들이게

피포페인팅 추천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