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제스파 종아리 공기압 발마사지기,종아리 풀어지나?

by jungboup 2023. 8. 12.
728x90

제스파 종아리 공기압 발마사지기,종아리 풀어지나?

 

 

처음 사본 종아리 마사지기!

엄마랑 저랑 평소에 저녁만 되면 자주 종아리가 붓기도 하고, 피곤을 풀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검색하다가 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아보이고, 또 쿠팡에서도 좋은 후기+ 안좋은 후기 들 많은 제품인 것 같아서 제스파로 구매!

가격은 5만원 중반이라서 가격면에서도 좋았구요, 그리고 사실 그 일반적으로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들의 경우에는 물론 효과가 좋겠지만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집도 좁은데 그거까진 놓을 공간이 충분치 않아서 자리 차지를 덜 하는 제품으로 구매 했어요.

 

 

제스파 공기압 마사지기는 말 그대로 공기압을 통해서 종아리를 압박하고 풀어주면서 마사지하는 건데요, 단계는 약/중/강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아파서 약으로밖에 사용하고 있지 않아요 ㅎㅎ

728x90

 

제 잠옷바지인 냉장고바지는 무시해주세요... 어쨌든 컬러는 검은색과 핑크색이 있었는데 보기라도 좋으라고 핑크색을 구매했어요 ㅋㅋㅋ 사이즈 조절은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좋긴 한데, 은근 이 벨크로가 아주 강력해서 처음에 떼어낼때 힘을 줘야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저희 아빠도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아빠는 여자보다는 종아리가 두꺼워서 그런건지, 사이즈가 안맞아서 겨우 닫아서 했어요. 주로 사용하는 사람인 저랑 엄마는 알맞게 사용중이예요. 중간에 저 연보라색 선이 바로 공기가 들어가는 통로예요.

 

 

제스파 공기압 마사지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기인데요, 위에 강도에 보면 약,중,강으로 되어 있지만 저는 중으로 한번 했다가 너~~~무 아파서 얼른 꺼버렸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도 꼭 약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모드가 두가지로 되어 있죠. 

P모드와 M모드 두가지가 있는데, 사실 아직까지도 두가지의 모드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비슷해요.

 

 

공기가 들어오면 이렇게 빵빵하게 부푸는데, 부풀었다가 종아리를 엄~~청 쪼여요. 그래서 초반에는 약간 다리가 오히려 저리는 느낌이 들고, 어떤 때에는 너무 쎄서 바로 풀어버리기도 할 정도로 상당히 조여주는 힘이 강한 편인데, 하다보면 드는 생각이 과연 이게 종아리를 마사지하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니까 전반적으로 공기를 이용해서 쪼였다 풀었다 하는 느낌으로 진행이 되는데, 제가 구매하기 전에 생각했던, 조물조물 마사지는 절.대. 아니라는 점!! 그거 꼭 기억하시고 구매하세요.

그래도 엄마는 평소에 서서 근무를 하시는데, 이거를 사용하고 나면 종아리나 다리가 조금 더 풀어졌다고는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나은듯! 하지만 저는 쪼금 기대했던 바랑 달라서 당황하기도 한....

그래도 가끔 사용하면 다리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될 듯하고, 부종에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70프로는 만족!!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