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호텔추천-호텔 마르쉐 깡통시장 근처 숙소

by jungboup 2023. 9. 1.
728x90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호텔추천-호텔 마르쉐 깡통시장 근처 숙소

 

부산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혼자 여행이기 때문에 너무 지하철역에서 멀지 않으면서 시내에 가깝고, 움직이기 좋은 곳으로, 그리고 가격적인 면도 봤구요. 거기에 딱 맞았던 호텔이 바로 부산 호텔 마르쉐였어요. 1박에 6만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예약을 했구요. 저는 여행 2~3주 전에 미리 예약해서 가격이 더 좋았을 수도 있어요.

 

지도보시면 이렇게 주변에 부평깡통시장/국제시장/BIFF광장/먹자골목이 다~ 있는 곳에 호텔 마르쉐가 있어요. 위치는 자갈치역에서 도보로 5분~7분 정도에 위치해있구요. 호텔 마르쉐 바로 건물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늦은 저녁에도 안주거리 사러 가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728x90

부산 남포동 부평깡통시장 근처 호텔 마르쉐

체크인 : 17시 부터~

체크아웃 : 12시 부터~

 

체크인 시간이 좀 늦죠? 다섯시부터예요. 저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딱 5시에 맞춰서 체크인했어요.

데스크에 계시는 분이 아주 친절하셨어요.

이 근처에 약국.편의점. 다 있어서 편했어요.

 

 

제가 예약한 방이구요. 들어가자 마자 중문이 있어요. 첨엔 슬리퍼를 못찾았다가 중문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회색벽지에 되게 모던하게 꾸며놨어요. 아쉬운 점은 창문이 작다는 것 ㅜㅜ 그 외에는 다~~ 좋았어요.

 

 

기본적인 세면제품들이 다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믹스/차/칫솔/치약/면도기/면봉/머리끈/화장솜/스킨/로션/폼클렌징까지 다~ 구비되어 있어서 뭐 하나 빠뜨려도 걱정없이 묵고 갈 수 있더라구요. 저기 무선주전자 옆에 거울이 있어요. 거울 앞에는 드라이기까지 있고, 이 책상 밑에 미니 냉장고가 있어서 물 2개도 들어있었어요.

 

 

침대 옆에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에는 거기서 안주 사와서 맥주 한캔 하고 잤어요 ㅎㅎ 작은 테이블이 있는 부분이 아주 좋았어요. 간혹 작은 호텔에는 없더라구요. 

 

 

그리고 부산 호텔 마르쉐의 좋았던 점 두번째는 바로 욕조! 저 욕조있는 호텔 만난거 처음임...ㅋㅋㅋㅋ 미리 욕조있는거 알고서 다이소에서 배쓰밤 하나 사서 갔었죠~ 그래서 배쓰밤 사용했는데, 물론 향이 좋긴 했지만 와.. 물 받는거 시간 너무 오래걸림 ㅋㅋㅋㅋㅋ 물받는 시간보다 목욕한 시간이 더 빨랐어요 ㅋㅋㅋ 

 

 

욕조에는 이렇게 샴푸/컨디셔너/샤워젤/일회용 배쓰스펀지까지 아주 야무지게 있어요! 다 사용했는데 양도 넉넉하구 사용할때에도 향도 좋고 다 좋았어요!  3성급 호텔이지만 있을건 다~ 있고 깨끗하고 방도 넓었고 직원분도 친절하셨구요. 저는 하루만 묵고 갔지만 다음에도 또 묵고 싶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