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혼자 부산여행 1박2일 srt부산역 근처 밀면 맛집 - 1984 이바구 밀면

by jungboup 2023. 9. 4.
728x90

혼자 부산여행 1박2일 srt부산역 근처 밀면 맛집 - 1984 이바구 밀면

 

 

부산으로 혼자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srt를 타고 수서역>부산역으로 갔어요. 

시간은 2시간 30분정도 걸렸네요.

예전같으면 버스로 갔다고 치면 5시간은 걸렸을

거리를 기차타고 완전 빠르게 갔어요.

예약을 미리미리 해서 가는길, 오는길 모두

창가석으로 예매했지요!

근데 여행가는 사람들 진~~짜 많은듯.

좌석이 비어있질 않아요.

 

 

srt수서역에 도착하고 나서 편의점이 너무 작아서 

마땅한 커피가 없어서 저걸 샀는데

너무 맛없어 ㅜㅜ

 

 

2시간 40분 걸려서 도착한 부산역!

부산역 진짜 한 10년만에 와본듯 한데,

옛날이랑 똑같은데 사람도 어마무시하게 많고

넓어가지구 출구가 어딘지 한참 헷갈렸어요.ㅋㅋㅋ

부산여행 첫끼로 먹은건 밀면인데요

부산역 근처에는 밀면집,돼지국밥집이 많은데,

저는 일단 부산만의 밀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여기 1984 이바구밀면 집이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저도 쭐래쭐래 줄서서 들어갔어요.

저는 혼자인데 혼자인분들은 주로 창가쪽에

자리가 배치되나봐요. 자리가 잘 나니까

미리 꼭 말씀하시길!

 

 

 

1984 이바구 밀면

물밀면 8000

비빔밀면 8500

육전 12000

만두 6000

 

728x90

위치는 부산역 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는데

사실 부산역 앞에 큰 횡단보도가 있어요.

거길 건너면 바로 그 근처에 있어서

찾기가 쉬울거예요

 

 

줄서서 기다리는데 부산역이 바로 앞에 보입니다.

아주 가까워요!

 

창가자리에 앉자마자 시킨 1984 이바구밀면의 물밀면

살얼음 있는거 보이시죠? 크..

창가자리가 어두워서 좀 어둡게 찍히긴 했는데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위에는 땅콩가루가 올려져 있는데요,

먹다보니까 특이하게 레몬향이 어디서 나길래

봤더니 레몬제스트가 살짝 올려져 있나봐요.

밀면에서 레몬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사진에는 덜찍혔는데 고기도 한점 있어요.

꽤 크고 두툼해서 좋았고

고기와 면이랑 먹고 국물까지 마시면

진짜 더웠는데도 더위가 싹 가셔요!

 

 

 

면도 쫄깃하고 육수랑 양념도 맛있어요.

저한테는 양이 꽤 많아서

쪼금 남기고 왔어요.

 

근데 다른분들 포스팅 보면서 느꼈는데

첨에 온육수 한잔이랑 무절임도 반찬이 나오나봐요?

.....

저는 못받음 둘다..

혼자가서 그런지..

딱 밀면만 먹고 왔네요...

음 혼자 온 손님이라도 잘 챙겨주셨으면

더 좋았을걸요 ㅜ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서인지

식초랑 겨자 뚜껑이 열려있어서

막 넘쳐서 못먹었어요 ㅜ

쬐끔 아쉬움이 남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