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성남 술집 이자까야 경성주막1929 성남태평점 가성비좋은 술집

by jungboup 2023. 9. 27.
728x90

성남 술집 이자까야 경성주막1929 성남태평점 가성비좋은 술집

 

성남 태평동 술집 찾다가 태평역 근처에서

찾아가게 된 경성주막1929

2층에 있었고, 자리도 엄청 많았고,

칸막이들이 있어서 좋았던!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92 2층

태평역3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나와요~!

동네 술집 좋은데 찾기가 힘든데

이렇게 안주 다양하고 맛집인 곳이

여기 있단걸 알았으면 진작 자주 갈걸!!

 

경성주막1929에는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근데 심지어 메뉴 가격들도 다 착해서

가성비가 넘치는 곳!!

 

경성주막1929는 2차로 오기에도 딱 좋은게

꼬치 가격보면 엄청 저렴하잖아요!

타코와사비도 있고, 먹태도 있고!

그리고 주류 종류가 다양해요.

블랑색맥주가 있단걸 지금 봤네요!

무알콜맥주도 있고, 바나나막걸리, 땅콩막걸리에

진짜 온갖 주류와 메뉴는 다 있는듯!!

대박임..!

 

728x90

사실 메뉴 보면 너무 많아서

뭘 시켜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

친구랑 저랑 둘다 결정장애라서 더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심지어 저희는 이미 어느정도 밥을 먹어서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더 힘들었던!

결국에는 가장 만만하게 시키기 좋은

해오코노미야끼를 시켰어요!

 

역시 오코노미야끼는 실망하는 법이 없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술은 유자하이볼 시켰는데

못찍어서 없어졌네요 ㅜ

 

그리고 나서도 뭔가 입이 심심해져서

시킨 꼬치들!

염통꼬치랑 닭꼬치인데

귀염귀염한데, 맛도 간도 딱 좋아서

술안주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 경성주막1929!

제발 오래오래 영업해주라~!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