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낙성대 빵집 쟝블랑제리 빵맛집 왜가는지 알겠네

by jungboup 2023. 10. 2.
728x90

낙성대 빵집 쟝블랑제리 빵맛집 왜가는지 알겠네

 

 

낙성대역 쪽으로 걸어가는데 우연히 발견한 빵집

[쟝 블랑제리]

 

사실 오 빵집이다, 하고 아무 생각없이 봤는데,

세상에 사람들이 빵집 안에 엄~~청 줄을 서 있는거예요.

그래서 워매 모지??모지??

뭔일이지??

하고 들어가서 보다가 얼결에 빵을 사게 되었네요 ㅋㅋ

 

 

저는 이제 알았지만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서울빵지순례하는 곳 

중 하나인 쟝 블랑제리 빵집.

낙성대가 본점이고

이수랑, 롯데백화점 관악점에도 입점해 있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빵을 찍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맘이 급해서

막 찍었더니 거의 다 사진이 흔들렸어요.

이거 마늘바게트!! 아 이거 살걸

이제서야 후회 ㅜㅜ

 

이거는 선물세트들

누가 나한테 좀 선물해줘봐...

 

여러분 이거 보이세요...?

저 살면서 빵집에 결제하는 곳

창구각 4개인 곳 첨 봤어요...!!!

아니 진짜 사람들 줄서서 결제만 바로바로 하고

가는데, 와,, 가게가 그리 크지 않은데

진짜 줄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여기 진심 맛집이구나..!!

 

여기 낙성대 쟝블랑제리에서 인기있는 빵은

맘모스빵이랑 단팥빵이랑 마늘빵인데요.

와.. 저는 그걸 몰랐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그 중 한개도 안사옴 ㅋㅋㅋ

 

매장 내부가 작은데도 불구하고

정말 빵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너무 결정장애옴!!

그리고 가격도 너무 좋구요.

가성비가 있어요.

맨날 빠바의 그 주먹만한거 삼천원 이상하고

그런거만 보다가 여기 빵값보니까

너무 좋다...!!

 

이것도 유명한 엘리게이터!

저는 엘리게이터 라는 빵은 처음 봤어요

근데 위에 올려진 피칸이 넘 맛나 보여서

처음으로 pick!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건 소금빵이랑

어니언크림치즈베이글이랑 완두앙금빵

을 구매했어요.

 

쟝블랑제리의 엘리게이터

피칸이 진~~짜 고소하고

여러겹 페이스트리로 되어 있는데

약간 크룽지 비슷하지만, 크룽지보다는

덜 바삭한데 너무 달지도 않고

암튼 맛있는맛!!

저 지금도 이게 또 생각나서 먹구 싶네요

 

파이 겹이 미침.ㅜㅜ

너무 맛나요 진짜

아 왜 우리동네에는 없냐구!!!

 

여기 단팥빵이 유명한 곳인데 요 근래에

엄마가 단팥빵을 너무 많이 사오셔서

그거를 많이 먹었더니 물려서 안샀거든요.

너무 후회되네요 사올걸!!

 

아 그리고 추가로 소금빵은 바삭하지 않은

쫀득한 타입의 소금빵이고, 완두앙금빵은

완두를 소보로처럼 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어니언크림치즈 베이글도

크림치즈도 넉넉하고 양파맛도 상큼해서

포스팅하는데 또 생각나서 힘드네요

ㅜㅜ

조금 멀지만 담에 또 가봐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