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부산 가볼만한곳-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전망대&옵스 빵집

by jungboup 2023. 10. 10.
728x90

부산 가볼만한곳-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전망대&옵스 빵집

 

여러분 부산여행갈때

어디 가시나요?

당연히 자갈치시장,광안리,해운대,등등

갈곳 진~짜 많은데 이미 여러번 여행을 다녀와본

분들이시라면, 혹은 새로운데 없나 하는 분이시라면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사실 왜 부산까지 가서 백화점을 가나;; 싶었는데요,

제가 중간에 시간이 붕 떠서 어디 갈데 없나 했을때

검색해보니 여기 부산롯데백화점 13층 루프탑에

전망대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728x90

그래서 바로 달려간 롯백!

13층까지 가면서

아..?

여기가 맞나??

아무도 없는데//////

이런생각으로 표지판을 따라서 올라가 보니

진짜!!!! 부산항을 한눈에 담고 부산시내를

끝~~까지 다 볼 수 있는 전망대를 찾을 수 있더라구요!!

 

앞에 유리가 있어서 비치지만

이렇게나 멋진 부산 항만을 한눈에 내려다 보는

곳이 있다니!! 너무 멋있어요 진짜!!

이날 너~~~무 더워서 땀을 미친듯이 흘렸는데

확 트여서 바람도 시원하고 

부산의 항구를 이렇게 한번에 볼 수 있다니

항만 배들이 엄~청 크고 그리고 멋있어요!

 

저기 데크를 따라 쭉 가면 더 멋있어요!

다만 단점은 햇빛이 쎄다는 것 ㅋㅋㅋㅋ

저는 다행히 양산을 가지고 가서

양산으로 해를 가리면서 풍경을 봤어요

뒷쪽으로는 용두산공원이 펼쳐져있고

앞에는 부산대교와 항구가 펼쳐져 있어서

정말 속도 뻥 뚫리고 대박 좋았어요

카페도 있었는데 저는 이미 음료를 너무 많이

마신터라 패쓰!

 

그리고 전망대를 구경하고 나서는 꼭 들릴곳

바로 부산의 대표 빵맛집인

"옵스"입니다!

제가 옵스 너무 가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옵스가 있다고 해서 너무 행복했던!!

 

아니 근데 여기 옵스에

빵 종류 미친듯이 많아요.;;;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 옴

이중에서 어케 골라 ㅜㅜ

다 인기상품이자나!!

 

다 가격도 착한편

이 날이 집에가는 날이었으면 

엄청 샀을텐데 아쉽게도 하룻밤을

자고 가야하는 때라서 그냥 호텔에서 먹을

몇개만 사고 나왔어요 ㅜㅜ

진짜 너무 아쉽다

 

옵스에서는 이 학원전 빵이

그렇게 인기더라구요

근데 저는 또 왠지 인기있다는건 안삼 ㅋㅋㅋ

못된 청개구리 심보 ㅋㅋㅋ

 

여기서 굳이 슈크림을 안사고

까눌레를 사는 나란 녀자;;;

하지만 까눌레 맛있었어요!

 

저는 까눌레랑 슈크림이 올라간 데니쉬를 샀는데

오 역시 맛있음!!!

 

자갈치역 근처이니까 빵 맛집 찾으신다면

옵스 꼭 가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