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이마트 미정당 순쌀떡볶이 밀키트 내돈내산 후기

by jungboup 2023. 10. 25.
728x90

이마트 미정당 순쌀떡볶이 밀키트 내돈내산 후기

 

  평소에 이마트에서 냉장식품은 잘 안사와요.

왜냐면 걸어서 올때 길이 조금 멀어서

집까지 오면 기온때문에 불안해서 안사오는데,

그래도 요즘에는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밀키트 떡볶이 하나 사서 들고 왔어요!

 

떡볶이를 엄청 자주 먹진 않지만 가끔 땡기는데요,

그렇다고 배달로 시키면 양도 너~ 무 많고

살짝 부담스러운데, 밀키트는 양도 가격도 적절해서

자주 사게 되는 듯 해요.

728x90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미정당 순쌀떡볶이를 사봤어요.

사실 저는 밀떡파거든요 ㅎㅎ

근데 또 나이가 드니까 가래떡볶이같은

쌀떡볶이도 그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사실 노브랜드거 사려고 하다가 가격이 얼마

차이가 안나길래 처음으로 미정당 제품을 사봤어요!

 

 

구성품은 요렇게!

소스+떡+건조건더기

 

떡은 미리 물에 좀 담가놓고 한번 씻어주고,

물과 떡 소스, 건더기 그리고

저는 추가로 집에 있는 대파도 숭덩숭덩 짤라서

더 추가해줬어요!

떡볶이 양념에 절어진 대파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

그리고 어묵도 몇개 더!

 

 

그리고 빠르게 완성된 미정당 순쌀떡볶이!!

진짜 때깔이 너무 맛나요!

그리 오래 끓이지 않았는데도 소스랑 떡이

되게 잘 어우러지고 국물농도도 적당하게 끓여져서

진짜 분식집에서 사먹는 그맛!

다만 떡이 쌀떡이라는 거만 좀 다른듯해요!

정말 달달~~해요

최근 먹어본 떡볶이중에서도 단맛이 강한편!

 

저는 이날 튀김도 튀겼어요 히히

냉동고에 돌아다니던 단호박이랑 어묵 튀겨줬어요!

어묵튀김 꼭 해드세요!

진짜 맛있음!!

사실 튀김처럼 쉬운 음식도 없어요 ㅎㅎ

조금 귀찮을뿐

그래도 모처럼 방금 튀긴 튀김이랑 떡볶이랑 해서 먹으니

분식집보다 더 맛있네요 ㅎㅎ

오늘의 리뷰 끝-!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