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싸이닉 슈퍼모이스트 페이셜크림 수분크림추천

by jungboup 2024. 2. 21.
728x90

싸이닉 슈퍼모이스트 페이셜크림 수분크림추천

 

 

작년겨울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내돈내산 제품!

 

싸이닉 슈퍼모이스트 페이셜크림

구매는 쿠팡에서 했어요!

 

작년 11월쯔음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싸이닉이 수분크림을 잘하는 곳이라 알았는데

오 역시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너무나 만족하면서 쓰고있는데요,

그래서 수분크림추천하기 좋은 뷰티템이예요!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크림은

피토 세라마이드가 들어가있고

보습크림인데 무려 119시간의 보습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저는 일단 싸이닉이라서 믿고 샀습니다

 

그리고 일단 가격적으로도 저렴했어요

저는 이상하게 뭔가 피부가 싼가..

아니 비싼거 쓰면 오히려 더 트러블을 일으켜서

이제는 그냥 적당히 저렴한거 씁니다 ㅎ

근데 오히려 더 피부가 좋아짐 ㅋㅋ

 

 

일단 제형은 수분크림처럼 보이지만

보습력이 높아서인지 꾸덕한 느낌이예요

약간 좀 가벼운 바세린 재질??

완전 꾸덕은 아니지만 불투명하면서

저렇게 똑 떠질 정도의 느낌이예요

전혀 흐르지 않음!

근데 진짜 수분이 가득 찬 느낌이구요

728x90

향은 거의 잘 나지 않아서

무향은 아니지만 아~~주 약해요

거의 향이 안나요!

 

 

보면 표면에 약간 알갱이들같은게 있는데요,

이게 바로 '모이스트 캡슐'인데

피부에 발리면서 터지면서 보습막을

더 지켜주는 건가봐요

처음엔 상세페이지 안보고 시켜버려서

엥 이게 뭐지?? 웬 덩어리지?? 했는데

알고 나서는 캡슐 더 없나~ 하고 찾아보게 됨 ㅎㅎ

 

바르고 나면 생각보다 막 모이스트라기 보다는

약간 막이 씌워진 느낌이랄까

겉으로는 막 반들거리거나 유분기가

심하게 묻어나오지가 않아요 

마무리감이 생각보단 보송한 편이고

근데 속보습이 차올라요

 

저는 중건성의 피부임에도

아침까지도 막 보습이 모자라지 않고 딱 좋았어요

남은 겨울까지도 잘 사용하게 될 듯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