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모란역 맛집 포베이에서 쌀국수타임!

by jungboup 2017. 6. 3.
728x90

와 주말이다아!!!!!!!

드디어 주말이야!!!

흑흑.. 주말 너 이자식.. 너무 늦게 왔어..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데..ㅜㅜ

이번주 내내 아파가지고 헤롱헤롱했거든여

근데 금욜날되니까 말끔해지네? ㅋㅋ

역시 집이 병원인가바여 ㅋㅋ

 

 

 

여기는 성남 모란역 근처에 있는 포베이예요~

지도는 맨 아래에 첨부할게요!

모란역에서 진짜 한 1분거리? 뉴코아백화점 옆에 있어서

되게되게 가까워요!

 

세트메뉴가 있지만 친구랑 저는 먹고싶은게 다르니까

각각 단품으로 시켰어요

 

 

 

청신탕면도 있고 톰양쿵도 있고

사실 톰양쿵 한번도 먹어본적 없어서 궁금!!

그래서 한번시켜봤어여

아마 제가 시킨건 매운쌀국수였던듯하네요

똠양쿵을 베이스로 한 쌀국수로!

 

 

 

기본숙추,양파절임.레몬

나 양파 너무 좋아..ㅜ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앙

레몬맛 상큼하게 나서 좋앙 .ㅋㅋ

 

 

 

모란역 맛집 포베이!

매장이 은근 넓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좀 애매했던 시간인지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두둥

드디어 나온 똠양쿵베이스의 쌀국수

이미 나오기 전부터

만드는 냄새가 나는데 무서웠음 ㅋㅋㅋ

뭔가 이상한냄새가...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똠양꿍 경험자인지라 내거 만들고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기대되면서 무섭

 

 

 

결론은

나랑 안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워

무쟈게 매워여

그리고 그 특유의 향이

그 머더라..레몬..그..그 향신료가

나랑 안맞아여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시도햇어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실제 똠양쿵보다는 약한듯하다고 하는데

아냐

나한테는 너무쎄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이오아이인줄..;;;쏘리..)

 

난 그냥 내가 좋아하는

기본쌀국수만 먹고 살아야지

사람이 딴걸 먹으면 이렇게 되는거야

 

맛은 있어요!

향이 나랑 안맞을뿐..

 

담에는 꼭! 기본쌀국수 먹어야쥐~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