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이마트 녹차아이스크림 탤리스 아이스크림 맛있는뎅?

by jungboup 2017. 9. 27.
728x90

이상하게 녹차의 푸르른 색도 좋아하고

그 특유의 쌉쌀한 맛도 좋아해서

녹차맛이 나는 군것질은 하나씩 다 먹어보고 있는 사람이예요 ㅎㅎ

 

전에 이마트몰에서 한번에 장을 보다가

다른 블로그에서 보았던 탤리스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얼른 장바구니에 넣었지요!

 

 

 

 

탤리스 녹차 아이스크림

용량 1L

가격 6980원

 

무려 1리터라는 양의 슈렉같은 컬러의

쨍한 녹차 아이스크림~!

뉴질랜드에서 이마트가 수입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용량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게다가 녹차라서

안살수가 없었던 아이스크림~

 

 

 

 

제 손보다 크네요 ~

많이 먹어야지 ㅎㅎ

 

 

 

 

딱 첨에 보자마자

무슨 시금치식빵 두덩이가 들어있는줄 ;;;

 

그치만 푸짐함을 보니 기분이 좋아져서 ㅎㅎ

컬러를 보니 녹차보다 왠지 색소가 더 많이 들어있을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기대기대!!

 

 

 

 

숟가락으로 스윽 긁으니

이쁜 아이스크림 느낌이 나네요 ㅎㅎ

와 근데 진짜 색이 ㅋㅋ

얼마나 쩅한지 ㅋㅋㅋ

솔직히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초록거리고

일반 나뭇잎보다 더 쨍!해요 ㅋㅋㅋ

 

 

 

 

아 갑자기

이 한통을 내가 다 먹었다는 사실이 놀랍다

...

살이 안빠지지 이러니 ㅋㅋ

 

 

 

 

먹으면 그 가슬가슬한 녹차가루가 약간 느껴지고

저는 충분히 녹차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근데 좀 빨리 녹는 경향이 있어서

물론 여름이기도 하지만 ㅎㅎ

자꾸 아이스크림이 울어서 슬펐구요 ㅋㅋㅋ

 

물론 엄청나게 질 좋은 아이스크림의 맛은 나지 않아요

약간 유지방이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도 들긴 했어요

하지만 이 가격에 이 용량에

맛난 녹차아이스크림을 먹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점수를 주자면~ 80점!!

나중에 또 사먹어야쥥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