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모디네일 235 루비 뷔스티에 발색

by jungboup 2017. 11. 21.
728x90

 

겨울이면 생각나는 레드컬러의 네일!

저는 이번에 모디네일의

루비 뷔스티에를 발라봤어요~!

 

 

 

 

신상은 아니고 한 2년 전에 나온 컬러예요

원래 지우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입자가 큰 펄네일은 안사지만

이름이 넘나 매력적이라 구매했지요.

 

모디네일 235 루비뷔스티에

 

 

 

 

예... 못발랐네요 .. 참..ㅋㅋㅋ

반성하지만 나아지진 않을거예요 ㅜㅜ

 

 

 

 

 

루비뷔스티에 컬러의 매력은

겹겹이 바를수록 영롱한 루비보석같은 느낌이 난다는 거예요~!

이미 바틀만 봐도 넘 이뻐서

고이고이 모셔놓고 싶은 네일 컬러입니당

 

 

 

 

저는 귀찮아서 사실 2콧만 했는데

3콧해야 진짜 이쁜 루비뷔스티에컬러를 볼 수 있어요!!

여러분은 꼭 3콧 바르세요! 제발~!

 

 

 

 

멀리서 보면 이상하게 바른거 티 안나서 좋아요 ㅎㅎ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그날 강렬한 레드컬러를 발라주면 더 좋겠지요~!!

하..

근데 남친 없는 나는 올해도 슬프다

하하하하하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