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다이어트간식 켈프칩 갈릭맛 후기!

by jungboup 2017. 12. 13.
728x90

 

심심할땐 올리브영!

친구기다릴땐 올리브영! ㅋㅋㅋ

어김없이 올리브영을 갔다가 간식코너에서

다시마칩이라고도 하는 켈프칩을 찾았어요~

늘 궁금하던 참에 하나만 구입해서 먹어봤지요~

 

켈프칩 갈릭맛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1000원~ 1500원쯤 했던 것같네요

용량은 정말 종이한장같은 단 5g!

 

 

 

 

다이어트간식으로도 잘 알려진 켈프칩의 주 재료는

바로 장활성에 좋은 다시마예요~!

거기에 과자처럼 시즈닝맛을 추가해서

과자 대신 먹을 수 있는 간식이지요.

 

 

 

 

크기는 참 작습니다 ㅎㅎㅎ

진짜 손 한뼘안에 들어오는 크기예요

이게 과연...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을지

크기부터 벌써 걱정됩니다 ㅋㅋㅋ

 

 

 

 

한봉지를 꺼내어보니 이만큼인데요

아주 적어요

ㅋㅋㅋ

확실히 다시마로 만들어졌다는 것은 알겠는데

아주 바싹 건조해서 그런지

넘나 가볍습니당

 

 

 

 

일단 맛은 막 그렇게 엄~청 다시마 맛이난다기보다는

다시마맛과 향이 나는 과자느낌이었어요

실제 다시마처럼 엄청 딱딱한 것은 아니고

과자처럼 파사삭- 부서지는 타입이기에

다시마라는 거부감 없이 누구나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이렇게 양이 적어서야..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해놓고 라면끓이게 생김.... 후...

 

 

 

궁금한 김에 한번은 사먹었지만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별로..

그냥 볶은 검은콩이나 실제 다시마를 먹는게

더 입이 채워질것같아요

너무 후다닥 먹어버리게 되어서 먹고나니 허무하더라구요 ㅋㅋ

그치만,

다시마라는 재료를 이렇게 쉽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만든 것은

참으로 칭찬할 만 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