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이미지 모음>

겨울 감성 이미지/배경화면, 느낌 좋다~

by jungboup 2017. 12. 21.
728x90

진짜 올해 겨울은 작년과 달리

더~ 춥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바람도 칼바람이라서

체감온도가 더 낮은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맘이라도 따뜻해지고자

따뜻한 감성의 겨울 감성이미지들을 가지고왔습니다!

 

 

며칠전에도 눈이 내렸었죠.

눈이 내리고 나면 빙판길이 되어서 힘들지만

역시나 펑펑 눈이 내리는 모습은

기분이 좋아지기 마련이예요.

 

 

 

언젠가 꼭 가보고 싶은 파리 에펠탑!

여름에만 이쁜줄 알았는데

겨울에 눈이 소복히 쌓인 파리의 풍경도 참 멋있네요

 

 

 

 

불꽃놀이 하고싶다.

 

 

 

 

 

 

 

겨울에는 앙상한 나뭇가지들이 참 쓸쓸해보여요

그래서 더 감성적으로 변하는듯

안아줘야 할것같아.

 

 

 

겨울엔 역시 따뜻한 라떼나 코코아가 좋아요

오랜만에 책도 읽고 싶네요

안읽은지 참 오래되었어요

 

 

 

이제 다음주면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한 해 한해 시간이 참 빠름을 느끼네요

 

 

 

 

 

 

어둠 속에서 빛나는 불빛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참 차분해지고 행복해지더라구요.

내일도 모레도 행복했음 좋겠어요 모두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