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겨드랑이땀억제제 노스엣센스 사용후기

by jungboup 2018. 8. 23.
728x90

겨드랑이땀억제제 노스엣센스 사용후기

 

 

올해는 진짜 폭염이 엄청났죠!!

물론 아직 끝난건 아니지만

올여름 폭염 겪고 나니까

이제 내년의 여름은 또 얼마나 더워질지

벌서부터 걱정이예요.

 

여름이면 늘 더위를 많이 타는 지라

늘 땀 억제제인 드리클로를 사용해왔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덜 자극적이라는

노스엣센스를 사용해봤어요~

 

 

 

 

노스엣센스는 사실 겨드랑이땀억제제라기보다는

다한증치료제예요.

손바닥이나 특정 부분에 유독 땀이 많이 나는

사람들을 위한 약품인데요

저는 여름매너겸? 옷입을때 땀날까봐 늘

신경쓰이기도 하고 불편해서 겨드랑이에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은 저는 9000원에 주고 샀지만

사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약 8000~12000원 선으로 보시면 될것같아요.

 

 

 

 

노스엣센스를 사용하기 전에는

해체되어있는 제품을 합체!시켜야 합니당

 

근데 이 캡을 닫을때 잘 안닫혀요

엄~~~~~청 뻑뻑해서

웬만한 힘으로는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내거가 불량인가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다른분들도 다 힘들게 닫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니까 절대 캡을 대충 닫지 마시고

꼭! 딱! 소리 날때까지 힘차게 눌러서 끼워주세요.!

 

 

 

 

제품을 합체했으면 이제 어떻게 사용하는지 봅시당

많은 분들이 주로 겨드랑이에 사용하니까

겨드랑이에 사용법을 보세요.

 

잠자기 전에 깨끗이 목욕한 후에

겨드랑이가 깨끗한 상태에서

노스엣센스를 가볍게 발라주고 말려줍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씻어내주면 끝!

어렵지 않고 쉬워요~

 

 

 

 

아침에 씻을때면 약간 뻑뻑함?

뭔가 겨드랑이에 막이 되어있는듯이 되어 있는데

저는 그냥 가볍게 물로만 씻어줬어요.

 

일단 2일연속 해주다보니

점점 땀이 덜 나고 겨드랑이가 굉장히 상쾌한 느낌!

오!!! 넘넘 좋아요 !!!

 

확실히 땀이 나도 겨드랑이부분에 땀이

덜 나니까 활동하는데에 편하고

냄새도 나지 않게 되니 진짜 좋더라구요!

 

첨에는 매일했는데

이제는 한 4일에 한번? 정도 사용해요.

진짜 더운 낮에 돌아다닐때에는

땀이 아얘 안날수는 없지만

그래도 확실히 적게 나요.

 

 

 

 

예전에 사용하던 드리클로보다

확실히 덜 자극적이었어요.

물론 가려운건 약간 있긴 한데

뭐 참을만 한 정도?

 

근데 이게 느낌상인지는 모르겠지만

겨드랑이에는 땀이 덜 나는데

대신 땀샘이 다른 곳에 폭.발.....

 

저는 이번에 무릎뒤로 온 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양반다리 하고 있다보면

무릎뒤가 촉촉해짐을 느낌....ㅋㅋㅋ

사람이 다 가질순 없나봐요 ㅋㅋㅋㅋ

 

뭐 그래도 겨드랑이땀억제제로서는

제역할을 한 것같으니

이번여름에는 만족한것같아요.

아마 내년에도 사용할듯싶네요!

 

평소에 땀 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글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