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스크럽 폼

by jungboup 2019. 5. 18.
728x90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스크럽 폼

 

 

요즘 이니스프리 세일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세일 할 때 가장 많이 사다 놓는

폼클렌징 리뷰- ☆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바로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스크럽 폼

 

저도 전에 세일할 때 생각없이 이니스프리 지나가다가

마침 클렌징폼도 다 떨어져서 하나 사서 왔어요~

 

 

 

일단 이 화산송이 라인 제품들은

피부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탁월한 라인인 듯 해요

 

게다가 스크럽 알갱이까지 들어있어서

따로 각질제거를 하지 않아도

매일매일 클렌징을 하면서 동시에

데일리 각질케어도 할 수 있으니

진짜 1석 2조의 제품이랄까요!!

 

하지만 아무래도 스크럽제품이기 때문에

매일 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에

주 1~2회만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쓰여 있어요.

 

근데 저는 그냥 매일 해요 ㅋㅋㅋㅋㅋ

 

사실 처음에는 알갱이가 익숙하지 않아서

옷!! 뭐지!! 이랬는데

쓰다보니 익숙해지면서 나름 시원하기도 하고

특히 콧방울쪽이랑 미간 이런데는

피지가 많이 쌓일 수 있어서

조금 더 문질문질해주기도 해요

 

 

 

용량은 기본사이즈인 150ml이기에

저는 한두달 정도 사용하는 듯하네요

 

 

 

물 묻히기 전의 모습인데

요렇게 까만 스크럽 알갱이들랑

자세히 보시면 투명 알갱이들도 함께 섞여 있어요.

 

생각보다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는 편이고

메이크업도 기본적으로 지워지는 편이라 좋았어요.

 

다만, 단점이라 할 것은

땡겨요!!!!!!

ㅋㅋㅋㅋㅋ

물론 제가 건성피부이긴 해요.

근데 정말 세수 하고 나면 우왁!! 땡겨!! 이래요 ㅋㅋ

 

그러니 이렇게 각질케어를 한 날이면

꼭 수분관리를 더 꼼꼼히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저는 만족하는 편이라서

5점만점에 3.5점 주고 싶네요!!

 

그럼 리뷰 끝!!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