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사역 맛집 한성돈까스 -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by jungboup 2019. 6. 4.
728x90

 

신사역 주변에 있는 맛집 발견!!

바로 한성돈까스라는 집이예요.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와.. 밖에 줄도 미리 서있고

안쪽에도 사람이 가득있더라구요.

다들 먹는건 하나같이 돈까스!!!

 

곰곰 왕돈까스 33...

 

신사역 한성돈까스의 메뉴는 오직 돈까스입니당
총 다섯가지예요.
기본 돼지고기의 돈까스
비후까스/생선까스/치킨까스/히레까스가 있어요.

근데 여기서 궁금했던건
과연, 비후까스가 대체 뭘까..??
내가 모르는 어떤단어가 있는거지 했는데
알고보니 소고기돈까스였어요!!!
비프까스의 옜날발음인거죠~
와 세상깜놀 ㅋㅋㅋㅋ

 

 

돈가스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주문이 많다보니 이미 한번에 다 준비가 되있던지라
바로 튀겨서 나오기만 하더라구요.
보기에도 엄청 두툼!!

 

 

먹느라 바빠서 찍다가 흔들림;;;
되게 두툼하고 튀김부분도 정말 파삭해요!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촉촉하달까?
솔직히 되게 퍽퍽살만 있어보여가지고
먹을때 목막힐 것 같았는데
적당히 비계가 섞여있는지 촉촉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도 한공기 가득 나와서
다 못먹었어요 ㅜㅜ
국은 일반적인 미소된장국이구요~
저는 갠적으로 미소된장국은 좀 많이 싫어해서.;;;

곰곰 왕돈까스 33...

 

깍두기는 각 식탁마다 있으니
적당히 덜어서 드시면 되요~

깍두기의 맛은 뭐 일반적이었어요.
두툼하게 썰어져있어서 아삭하고 좋았고
확실히 집에서 만든 느낌이 나더라구요.

 

 

아! 돈까스 소스는 각 테이블마다 따로 놓여있어서
본인이 먹고싶은만큼 뿌려서 혹은 찍어서
드실 수 가 있게 해놓았어요.
사이드의 양배추샐러드는 단지 케첩만 올려놓아서
그다지 큰 특징은 없다고 봐야하구요.

 

그 옆에 노란거는 겨자소스예요.
저거 은근 매워서 코가 찡-- 하니까
적당히 조금씩 찍어드셔야합니다!! ㅎㅎ

 

음 저는 솔직히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해서 놀랐어요.
왜냐면 맛은 있었는데 엄청 그정도로
우와!! 장난아니게 맛있다!! 는 아니었거든여;;;

 

물론 맛집이라는게 지극히 개인적인 거라서
방송에 나온다고 다 맛있는건 아니니까요~

 

어쨌든 가격적인 면도 나쁘지 않고 맛있으니
신사역 근처에 지나가신다면
한번쯤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곰곰 왕돈까스 33...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