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현역맛집 토끼정 다녀왔어용

by jungboup 2019. 10. 5.
728x90

서현역맛집 토끼정 다녀왔어용

 

 

예전에 토끼정 유명할때? 유행할때?

그때 못가보고 뒤늦게야 가본 토끼정

저는 가까운 서현역점 토끼정으로 다녀와쓰요

 

아니 근데 매장이 겉외관부터 왜이케 이쁘요

 

저희가 시켰던거는 숯불구이 토끼밥상이라는 세트메뉴예요

밑에 메뉴중에서 고를 수 있더라구요.

기본적인 돈까스는 주구요

저희는 날치알크림우동으로 시켰지요

 

사실 원래 여기 기본 시그니쳐메뉴는

당연히 크림카레우동이지만

저는 날치알을 더 좋아하기 때무넹!!

 

 

날치알 크림 우동은 기본 단품으로 먹으면

12000원이네요

기본가격도 나쁘지 않은듯

 

 

그거 말고 연어 토끼밥상이라는 것도 있어요

 

 

저희가 받은 토끼정 세트메뉴!

이쁜 밥 두그릇하고

과일샐러드랑 날치알크림우동 그리고

돈가스하고 중간에 육각네모상자에 들어있는거는

무려 꼬기예요 꼬기!!

양이 엄청나죠!!!

 

 

 

먹어보고싶었던 날치알 크림우동!!!

비주얼두 이쁘지만

맛은 진짜 핵맛

정말 넘넘 맛남요!!!

 

 

요게 바로 나무도시락안에 들어있던

세가지맛 직화불고기?예요

이거 솔직히 기대안했었는데 불맛도 나고

세가지 맛이 조금씩 달라서

먹는 맛이 있었어요

그 옆에는 채선 양배추 샐러드!

 

돈가스도 진짜 바삭하게 잘튀겨졌더라구요

근데 레몬은... 아니 뿌릴 수 있도록

썰어주셔야져... 그냥 장식인가???

 

한상 가~~~득!

먹기도 전에 이미 배부르긔

밥도 은근 양이 많아서

물로 다먹지도 못해영 ㅜㅜ

 

요런 건포도 들은 마요네즈과일샐러드도

고소하고 달달하니 입맛 돋궈주구요!

저는 건포도를 사랑하는지라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ㅋ

 

아 이건 기본찬으로 준 장아찌인데요

 돈가스가 좀 느끼한지라

이거 하나씩 먹으면  개운해져서

다시 계속 폭풍흡입할 수 있게 해줘요 ㅋㅋㅋ

 

 

토끼정은 인테리어도 진짜 이뻐요

뭔가 식당같지 않구 되게 살고싶음..

가정집에 놀러온 기분이긴한데

사실 내 주변에 이런 가정집은 없긴 함 ㅋㅋㅋ

 

 

그냥 무심히 붙여놓은 포스터?

약간 잡지 찢어다가 붙인 느낌이긴 한데 이뻐요

약간 그릇들도 컨셉도 약간 일본스타일이지만

너무 막 일본!!!이건 아니예요

암튼 인테리어도 좋고

전체적인 맛이 생각외로 좋았어요

나중에 한번 더 가봐야징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