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 태평동 술집 하루비어 동네에서 먹기 딱 좋은 곳

by jungboup 2020. 1. 25.
728x90

성남 태평동 술집 하루비어 동네에서 먹기 딱 좋은 곳

 

 

성남 태평동에서 술마시기 좋은 곳

우리동네 ㅋㅋ

사실 자기네집 동네가

술마시기 젤 편하잖아요

많이 취해도 바로 집에 갈 수 있고 ㅎㅎ

 

여기는 하루비어!

체인점인데요,

아무래도 동네장사인지라 참 힘든 곳이라서

사실 여기 술집도 많이 바뀐곳중 하나예요.

근데 딱 위치가 술집하기 좋은곳이라서

그동안 많은 술집들이 거쳐간 곳이죠

저희는 그 모든 곳을 왔다갔고

이번엔 하루비어가 자리를 잡았네요!

 

 

 

 

크- 맥주한잔

사실 친구랑 저랑은 술을 엄청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맥주 한두잔이면 끝이구요 ㅋㅋ

거의 식사하러 옵니당

 

첨에는 여기 하루비어가 체인점이라

사실 체인점에 대한 기대는 별로 없는데

첨에 딱 안주들 맛보는데 와.

안주들이 하나같이 맛있어용 ㅎㅎㅎ

 

 

기본적인 치킨이지만

사실 술집에서 맛난 곳 찾기는 힘들거든요?

근데 여긴 맛있음!!

진짜 맛있음!!

치킨전문집 같아요

치킨만 사러 오고도 싶어요 ㅋㅋ

 

 

 

이건 서비스로 주셨던 샐러드예요

진짜 기대안했는데

심지어 샐러드조차 맛있음 ㅋㅋㅋ

 

 

 

 

이거는 친구랑 제가 하루비어에서

가장 좋아하는 안주인

차돌박이 떡볶이구요!!

 

안에 푸짐해요 차돌박이랑

메추리알이랑 어묵이랑

튀긴만두랑 그리고 위에 파채도

진짜 좋궁

젤 좋은건 바로

밀떡이라는 거!!!

 

 

 

 

역시 떡볶이는 밀떡이 진리죠!!

쌀떡 노노~~

 

 

 

 

이렇게 양념 가득 배긴 밀떡이랑

차돌박이 한 점 올려서말아 먹으면

진짜 굳!!!

아 다시 가구 싶다 ㅜㅜ

 

정말 동네에서 한잔하러 가실 때 추천이요!!

요즘엔 사람도 많아진 것 같아요

 

가끔 서비스도 주시구 좋아요!!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세요~!

 

성남 태평동 거주민이시라면

한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