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피지오겔 인텐시브 페이셜크림 겨울에 사용하면?

by jungboup 2020. 1. 31.
728x90

피지오겔 인텐시브 페이셜크림 겨울에 사용하면?

 

 

처음 사용해보는 피지오겔 크림이예요

유명템이라서 한번은 써봐야지

했는데 맨날 다르거 사다가

친구가 선물해줘서 이제서야

드디어 사용해봤네요!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

 

아 이름 엄청 길어요 ㅋㅋ

 

저는 진짜 겨울만 되면 정말

속건조가 엄청나서 힘든데

특히나 회사에서 높은 온풍기랑

보일러를 틀고나면 정말 건조함이

엄청나게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오후만 되면 당연히 화장도 다 뜨구요 ㅜ

 

 

 

 

 

피지오겔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여주는 크림인데요,

무려 16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제품이라서 그만큼 많은 노하우를

가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이 피지오겔이 인기가 많은 것은

피부에 착한 성분이 들어있어서

유난히 예민한 피부라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같아요~

 

 

 

 

저는 150ml 제품을 사용중이고

이렇게 폼클렌징처럼 사용하는 타입이라서

아침시간에 빨리 짜서 쓸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일단 기본적으로 피지오겔크림 쓰면서

좋았던 것은 특별한 향이 없다는 것!

생각보다 많은 화장품들이 좋은

성분,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유난히 향이 독한 경우가 많아서

사용하기 꺼려지기도 하는데요,

 

이 피지오겔은 향이 무향이라서

진짜 거부감 1도 없고

사용감이 편안해요

 

 

 

크림인데도 불구하고

발림성이 꽤 좋은 편이예요

뻑뻑하진 않은데 로션보다는 조금 더

점도가 있는 타입이랄까요

 

 

 

바르고 나면 참 급속도로 보습력과

수분력이 올라가는게 느껴질정도로

피부가 편안하게 촉촉해져요

끈적임은 거의 없긴해요

 

다만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저렇게

유분기가 충만하기 때문에

피부가 뭔가 빤딱해진달까요?

자연스럽게 윤기가 올라와요

 

저는 이 피지오겔크림을 로션으로 사용중이예요

크림인데 왜 로션으로 사용?

사실 첨에는 크림으로 썼었는데

한겨울에 사용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저한테는 보습이 더 필요했어요

겉에는 유분이 있는 속건조는 완전히

잡아주진 못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저는 이 피지오겔을 로션으로 쓰고

추가적으로 다른 영양크림을 한번 더

덧바르고 있습니다.

그랬더니 진짜 와. 겨울 내내 피부가

떙겨본 일이 없을 정도로

전반적으로 피붓결도 좋아지고

아침에 맨물로만 세안을 하는데도

그때까지도 피부가 보들보들거려요 ㅎㅎㅎ

그래서 아침에 세수할때 기분 좋아요 ㅎㅎ

 

제 생각에는 이 제품이 완전히 속건조를

잡아주지는 못하지만 피붓결을

 보드랍게 매끈하게 그리고

좀 탄탄하게 개선해준 효과를 받았어요.

 

그래서 저는 점수를 높게 주고 싶네요!!

80점 정도?

암튼 아직 겨울이 끝나진 않았지만

겨울 내내 참 고맙게 잘 쓴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