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란역 맛집 칭하이 특이한 인절미탕수육!

by jungboup 2020. 3. 19.
728x90

모란역 맛집 칭하이 특이한 인절미탕수육!

 

 

 

 

모란역에는 맛집이 많아요

골목 곳곳에 술집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골라서 갈 수 있다는 장점!

게다가 역에서도 얼마나 가까운지 ㅎ

 

여기는 모란역맛집으로 잘 알려진 중식당

칭하이 입니다!

모란역 8번출구 바로 근처에 있어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당

 

여기 칭하이는 예전에 런닝맨에서도

미션을 하고 가서 많이 알려졌는데요,

되게 가까운 곳이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와봤어요

 

 

 

 

아마 칭하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식은

철판짜장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것 말고도 종류가 진짜 많네요

 

 

 

 

 

인절미탕수육이랑

눈꽃탕수육도 있구요

진짜 첨 들어본 메뉴죠?

신기함.. 약간 퓨전스타일인가봐요

 

 

 

 

 

 

 

중국음식점답게 온통 붉은색

중국인들은 참 붉은색을 좋아해요

나는 붉은색이 무섭던뎅

 

 

 

 

이렇게 다양한 방송에서도

칭하이가 많이 나왔었나봐요

맛집은 맛집인듯?

이날 사람들도 꽤 많았었어요~

 

 

 

 

 

기본찬들이예요

중국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짜샤이

하.. 저 짜샤이..

제가 저거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라고

원재료를 샀는데 음..

냄새 엄청 남..

그 냄새를 많이 뺐는데도 불구하고

그 담에 저걸 잘 못먹겠어여 ㅜㅜ

 

 

 

 

 

저랑 친구랑 시킨 음식은

궁금했었던 인절미탕수육이랑 중국냉면이예요

 

 

 

 

냄새부터가 엄청 달콤해요

그리고 위에 인절미가루가 뿌려져 나와서

좀 첨에는 약간 당황스런 비쥬얼;;

 

우리가 흔히 아는 탕수육이랑 달라서

선뜻 막 손이 안가는 느낌 ㅋㅋㅋ

 

 

 

 

일단 맛은 달아요

생각보다 달아요

탕수육자체의 튀김은 꿔바로우스타일이고

실제로 맛이 인절미토스트같은 맛이 나요~

 

탕수육에서 이런맛이 난다니 새삼 신기 ㅋㅋ

 

 

 

 

 

그리고 이거는 중국식냉면!

제가 또 중국냉면을 엄청 좋아해요 ㅜㅜ

물론 식당마다 맛이 다 다르긴한데

시원하면서도 땅콩소스의 그 고소한 맛이

되게 중독적이거든요 ㅎㅎ

 

 

 

땅콩소스 듬뿍 올려주구요!

그리고 슥슥 비벼주면 됩니당

 

 

 

 

다 비벼놓으니 색이 ㅋㅋㅋ

아 면이 약간 초록색이예요

꼬숩고 맛있어요

근데 조금 더 국물이 진했으면

좋았을

걸 하는 마음도 들고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