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미샤 아이섀도우 추천<허니허그>

by jungboup 2016. 10. 1.
728x90

 

저는 평소에 미샤,에뛰드,더페,더샘 등

다양한 로드샵제품들을 이용하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저저저저저번에 세일할때 산

미샤 아이섀도우 추천하려구요!!

 

이번에 음영쉐도우를 하나 살까해서 돌아다니는데

미샤에서 50%세일하길래 얼른 하나 챙겼어욤 ㅋㅋ

 

제가 산건 미샤 아이섀도우 <허니허그>예요!

 

 

 

딱! 봐도 음영쉐도우로 좋은 브라운컬러예요

저 사실 음영섀도우 첨사여 ㅋㅋㅋㅋ

근데 요즘따라 음영으로 가을가을하게 분위기 내는 분들이 많으시길래

저도 따라해보려 샀어요 ㅎㅎㅎ

옛날 한 5~6년 전까지만해도 브라운컬러 섀도우는 먼가..

좀 아줌마스러운 느낌이 나서 안썻던 기억이 나는데 ㅋㅋ

 

요즘은 예쁘고 다양한 색조의 브라운섀도우가 많이 나와서

정말 고르기도 힘든것 같아요!

 

 

 

미샤 모던 섀도우 <허니허그>

가격 - 5000원

 

 

 

미샤 공홈 모습이예요

약간 더 갈색스럽게 나왓네요

실제로는 저 컬러보다는 조금 더 밝은 컬러예요

 

 

 

사진이 바뀌었네 ㅎㅎ 이게 오픈전인뎅

섀도우에 기구 모양이 있어서 귀여웠어요 ㅎㅎ

 

 

 

브라운컬러가 진짜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저처럼 처음 음영쉐도우 쓰시는 분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진짜 추천하는 섀도우예요!!

 

 

컬러가 자연스러워요!

저는 아침에 늘 바쁘니까 손가락으로 쓱쓱 문지르는데

특히 눈 아이라인근처까지 더 섬세하게 해주면

적당히 분위기나면서 눈이 깊어보이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니까 도전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미샤 아이섀도우 추천!! 완전 추천!!

요즘 또 새롭게 나오던데 다른컬러도 사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