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겨울립추천 맥 러시안레드 고혹적레드컬러

by jungboup 2020. 11. 28.
728x90

겨울립추천 맥 러시안레드 고혹적레드컬러

 

 

맥 립스틱이라고 하면

당연히 먼저 생각나는 컬러는

아무래도 '루비우'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예전에 저두 맨 첨에

맥 립스틱 샀을때 가장 먼저 산게

루비우였는데요, 하나 사니까

 또 사고 싶은 그런 마음

후훗

하지만 근데 이건 사실 선물받음요!

 

 

맥 러시안레드

맥의 이 총알립스틱은

참 잘만듬

완전 시그니처모양이잖아요

암튼간에 제가 산 러시안레드 컬러는

완.전.빨.강!

그냥 빨강입니다.

 

 

두둥

빨.강.

립스틱하면 딱 떠오르는 컬러예요.

제가 루비우를 가지고 있어서

루비우랑 비교해봤는데

겉으로보면은 크게 차이가 심하지 않은데

루비우와 러시안레드는

질감차이가 나요.

 

 

음. 사실 사진을 찍어놓은지 오래되서

뭐가 먼지.

일단 이거는 위에가 러시안레드

아래쪽이 루비우예요

색은 진짜 거의 비슷한데

조금 더 립스틱스럽게 

크리미하게 발리는게 러시안레드고,

 

크레파스질감처럭 뻑뻑하게

발리는 것이 루비우예요.

 

이거는 맨 왼쪽이 루비우고

중간이 러시란레드예요

 

보면 루비우보다는 러시안레드가

조금 더 잘 퍼지고 스머징이 쉬워요

 

사실 루비우는 바르기 전에

립밤이 진짜 완전 필수!!

립밤안바르고 바르면

입술에 묻어나질 않아요 ㅋㅋㅋ

특히 이런 겨울에는 ㅋㅋ

 

색감차이는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

약간 다르다고 하는건

루비우는 조금더 쿨톤에 어울리는

연하게 바르면 핑크느낌도 살짝 나는편이고,

 

러시안레드는 그보다는 조금 더 어른레드컬러예요

그래서 약간 좀 진하게 바르면

딥한레드컬러의 느낌이 나서

진한 와인컬러랄까

암튼 조금더 으르으른한건 러시안레드예요.

 

겨울에도 루비우의 느낌으로

진한 빨강을 바르고 싶으시다면

저는 갠적으로는 러시안레드를 더 추천해요

 

루비우는 여름에 살짝 말랑해질때

톡톡톡 두드리면서 발라도 예쁘거든요

 

근데 결론적으로는

두개 다 이쁨!!!

다 사세요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