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꽃게랑 와사비맛, 고추냉이맛 나는 과자리뷰,후기

by jungboup 2017. 1. 4.
728x90

요즘에는 정말 참신한 과자가 많이 출시되는 것 같아요

매달마다 새로운 맛의 제품들이 나오니까

자꾸 맛보고 싶고

그래서 자꾸 편의점을 들어가고

그렇게 나는 살이찌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꽃게랑에서 와사비 맛이 출시되었어요

물론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ㅎㅎㅎ

포장부터 초록초록한 꽃게랑 와사비맛!

꽃게랑이 참 오래된 과자인데

평소에는 쳐다보지도 않던 꽃게랑인데

이렇게 새로운 맛으로 출시되니까 인기몰이가 되면서

궁금해서 사들고 왔어요~

 

 

 

당신의 인생스낵이 될거라니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네요 ㅋㅋㅋㅋ

 

 

 

한봉지 다 먹으면 365칼로리예요

생각보다 당이 굉장히 낮은

열량은 봐서 뭐하나 어차피 다먹을거 ㅋㅋㅋ

 

 

 

봉지 뜯으면 이렇게 들어 있는데 좀만 더 넣어주지 ㅜㅜ

질소가 참.

 

 

 

따란!

귀여운 녹색 꽃게 한마리

봉지를 뜯자마자 와사비 향이 확 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향이 안나서 더 당황했네요

 

맛에서는 생각보다 와사비향이 쎄게 올라온 편이였어요

근데 엄청 쎄지는 않고 딱 적당하게 톡쏘면서 향이 올라오는데

와 이건 진짜 맥주랑 먹어야 하는데

이거 사오면서 맥주를 안사왔네요 제가

이 멍청한게 ㅜㅜ

 

흔히 아시는 일본거 똥그란 와사비맛 과자 드셔보셨나요??

저는 그 맛이 너무 쎄서 잘 안먹게 되는데

꽃게랑 와사비맛은 톡쏘는게 잠깐 올라오고서 꽃게랑 특유의 맛이 올라와요

의외로 맛이 좋은!!

인생과자가 될거라더니 음 될것도 같기도 하네 ㅋㅋㅋ

 

동생은 마요네즈에도 찍어서 먹던데요

저는 좀 아닌 것 같은데 .. 게다가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살이 두배로 찌겠죠 ㅋㅋㅋ

 

 

 

궁금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담에 보면 또 사먹을 맛!

새로운 맛 과자 나오니까 넘나 좋다 ㅎㅎ

또 새로운 맛으로 나왔으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