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이미지 모음>

겨울 이미지 모음/따뜻한 겨울 감성 이미지, 빈티지한 이미지

by jungboup 2021. 12. 30.
728x90

겨울 이미지 모음/따뜻한 겨울 감성 이미지, 빈티지한 이미지

 

 

겨울을 생각나게 하는 이미지들을

모아왔어요

어떤 것들은 제가 자체 편집했는데

원하는 만큼의 빈티지한 느낌이 안나오네요 

ㅜㅜ

 

저렇게 눈이 많으면

오르막길에 거주하는 저는

웁니당 ㅜㅜ

못내려가..

 

 

어렸을때에는 참 눈도 좋았는데

눈도 예쁜쓰레기라는걸

이제는 알게되었네요

올해는 좀 폭설좀..오지마..

제발여..

 

 

이거 아시려나요?

글루바인이라고도 하고 뱅쇼라고도 하는

서양에서는 감기약이라고도 할 정도로

흔하디 흔한 음료라고 해요.

와인에 과일들과 팔각,계피를 넣고

푹 끓여주면 알콜은 날아가면서

과일 속 비타민c를 풍족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겨울 감기에 딱 좋은 음료예요.

 

저렴한 와인 한병 사다가

잘 안먹는 과일들 넣고, 간단하게 

시나몬스틱만 넣어서 끓이면 된다고 해요.

 

요즘 다이소 가보니까 퐁신한 털들이

색별로 엄청 들여놓았더라구요.

아주 예전에는 취미로 좋아했는데

요새는 거의 안했거든요,

근데 다이소에서 실들 보니까 뭔가는 만들고

싶은 마음이!!!

하지만 실력은 똥손;;;

 

 

진짜 간단하게 티코스터를 뜨거나

방석같은거는 만들기 쉬울거예요.

 

 

겨울에 딱 좋은 그런

겨울 감성 이미지 !!

이게 대표적이지 않을까요?

두툼한 니트, 니트양말, 향초, 라떼,

다 필요없고 사실

폰만 있으면 하루종일 놀 수 있죠!!

 

 

이 겨울이미지를 보면서 그렇게 추우면

바지를 제대로 입어라!!

라고 생각하면 꼰대일까여.....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