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야탑역 삼겹살 맛집 육시리 / 카페는 디저트 39 오 넓다!

by jungboup 2022. 5. 21.
728x90

야탑역 삼겹살 맛집 육시리 / 카페는 디저트 39 오 넓다!

 

 

야탑역 삼겹살 맛집 찾아감

바로 육시리라는 곳인데요.

식탁에 보면 전국의 삼겹살 맛있는

방법이 다 써있고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들과 소스가 가득해요!

한입씩만 먹어도 행복함!

 

 

여기는 또 밥이 유명한가봐요.

근데 저랑 친구는 고기먹을때

고기에만 좀 집중하는 편이라서

밥은 패쓰!

근데 옆에서 계속 밥짓는 냄새가 나서

되게 유혹적임..!!

 

 

야탑역 육시리 삼겹살!

저희는 초밀도삼겹살이랑 통목살 먹고

나중에 제주오겹 하나 더 추가해서

총 3인분 먹었어요

둘이서 ㅎㅎㅎ

원래 둘이서는 3인분 먹는게 국룰임

 

 

고기가 아주 두툼하게 나오죠

옆에 새송이도 나오구요.

고기는 다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까

따로 우리가 할게 없어요~

 

기본적으로 파채랑 백김치가 나오고

생와사비+갈치속젓+쌈장+김무침

명이나물도 있구요. 기본 소금도 있고

그리고 멜젓소스도 나오고요!

진짜 여러가지 맛으로 삼겹살을 즐길 수

있어가지고 입이 즐거워요 ㅋㅋ

그리고 구워주시는게 기가막힘..!

 

 

때깔너무 좋은 삼겹살..!!

줄어드는게 아쉬울따름

 

요즘은 삼겹살집에서 고사리도 구워서

많이 먹던데.. 음 저는 딱히 고사리는 놉

고기는 멜젓이 최고!

 

여러가지 반찬들이랑 소스중에서

저는 명이나물이랑 멜젓, 그리고 생와사비와

갓김치 이렇게 먹는게 젤 맛있었구

물김은 비려서 놉..

이제서야 생각하니 왜 밥을 안시켰는지

갑자기 너무 후회가 되네요 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위치는 아래에~▼

 

 

그리고 디저트는 어디 가야 하나 하다가

디저트39를 한번도 못가봐서

거기로 선택!

 

 

야탑역 카페인 디저트39는

생각보다 매장안이 넓고 자리가 많았어요.

여기 가격도 괜찮고 케잌맛도 괜찮고

가깝다면 정말 자주 갈것같아요!

 

 

급하게 찍어서..

롤도 많고 먹을게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되게 고민되었음

 

 

 

레드벨벳치즈케익은 어디서 먹어도

진짜 맛있구요!

여기 은근 커피도 맛있어요.

안신것이 내타입!

저는 딸기청들어있는 라떼였던가??

암튼 그거 먹었는데 맛있옹!!

 

은근히 야탑역에 새롭게 카페나 식당이

자꾸 생기니까 좋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