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심플한인테리어로는 북유럽풍인테리어가 좋아요

by jungboup 2017. 1. 16.
728x90

제가 알기로 한 7~8년 전만 해도

쉐비식인테리어라고 해서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기였었는데요~

요즘들어서는 근 몇년 동안 계속 북유럽풍 인테리어가 인기가 높아요~

제 생각으로는 아무래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끄는 세대가

30대,40대 세대에서 20대로 넘어가서 그렇지 않은가 싶은데요

아무래도 1인가구가 증가하고 가장 많다 보니까

20대의 남녀 싱글 혹은 신혼부부들이 심플하고 단순한

북유럽인테리어를 선호해서 인기가 높지 않나 생각해요

 

 

 

북유럽풍인테리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깨끗하고 심플한 화이트 벽 인테리어!

그리고 헌팅트로피!!

요즘엔 인테리어소품으로 각광받고 있죠??

저번에 어디서 보니까 어딘지 기억은..

종이로 된 헌팅트로피도 있는데 고래 꼬리모양도 있고 사슴도 있어요

고래꼬리모양 진짜 좋아하는데.. 갖고 싶더라구요

 

 

 

무채색의 컬러가 집을 더 심플하게 깔끔하게 보이게 하네요!

역시 심플한 인테리어로는 무채색이 최고!!

요즘 젊은 분들 저처럼 그레이성애자가 그렇게 많다면서요~?

역시 그레이는 사랑 ♡♡♡

 

 

연한 회색빛의 벽지와 함께

몰딩과 문의 컬러를 화이트로 매치한 북유럽풍인테리어!

중간중간 액자나 거울, 의자 등을 블랙컬러로 매치해서

젊은 감각이 살아난 인테리어예요!

 

 

 

여기도 그레이성애자가 ㅎㅎ

 

 

 

올화이트 인테리어!!

문득 하얀병원을 생각하신다면 ㅋㅋㅋ

저와 같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컬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

베개나 쿠션 등은 연한 카키 혹은 베이지, 그레이컬러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배게커버를 데님컬러로 매치하니까 훨씬 발랄해지는 느낌!!

컬러의 힘 아닐까요 ㅎㅎ

단, 너무 많은 컬러는 북유럽 인테리어에서는

자칫 심란해 보일 수도 있어요~

 

 

 

목재의 나뭇결이 살아있는 수전!

화장실도 북유럽스타일을 추천해요

훨씬 깔끔해 보이고 지저분해 보이지 않지요!

 

 

 

내 워너비 원룸

티비가 없다는 것이 넘나 슬프지만

내사랑 티비는 죽을때도 안고갈거 ㅋㅋㅋ

 

이런방에서 하루종일 뒹굴고 싶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