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삼성역 코엑스 맛집 탄탄면공방 파르나스몰점 국물맛집

by jungboup 2023. 2. 28.
728x90

삼성역 코엑스 맛집 탄탄면공방 파르나스몰점 국물맛집

 

맛집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든 삼성역

주말에 코엑스를 갔더니 다 웨이팅이라서

그나마 웨이팅이 빨리 줄어들던

탄탄면공방에서 점심을 하기로!

검색해 보니 여기는 1인혼탄세트로 혼밥하기도

아주 좋은 삼성역 맛집 중 하나인가봐요!

저는 친구랑 가서 2인 탄탄세트로 시켰어요

가격이 올라서 지금 가격으로는

2인 세트는 29800원이예요~

 

 

기본적인 탄탄면이 있고 가격은9800원

근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어요.

저때가 몇달 안된것같은데

지금은 10800원이네요.

가격 저렴하구 좋아요.

이제보니 치즈탄탄면도 맛있을듯!

 

삼성역 파르나스몰 탄탄면공방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지하 1층 탄탄면공방

 

탄탄면&치킨 만두 튀김세트!

튀김 진짜 맛나 보이고 양도 많아요!

 

메인인 탄탄면

국물이 진짜 맛있고 찐해요

글쓰면서도 또 먹고싶은 맛

그리고 저 반숙계란도 너무 맛있음 ㅜ

약간 얼큰한데 꼬숩고

그리고 사진상으로는 양이 별로 안되는 줄 알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면이 계속 나와요 ㅋㅋ

면 양이 진짜 많음!

근데 잘 드시는 분들은 면 다 먹고

국물에 밥도 말아서 드시더라구요!

 

 

튀김은 정말 빠삭하게 잘 튀겨졌지만

약간은 나중에 느끼해지기 때문에

적절한 때에 국물흡입 필수 !!

 

 

지금도 또 생각나는 탄탄면의 국물 ㅜ

또 먹고 싶네요

나중엔 혼자 코엑스 놀러갔을때에도

또 가고싶은 곳!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