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다이소 핸드크림 과일나라 내손에 유럽 핸드크림 파리 천원의행복

by jungboup 2023. 9. 22.
728x90

다이소 핸드크림 과일나라 내손에 유럽 핸드크림 파리 천원의행복

 

세상 좋아진 다이소!

다이소 핸드크림을 사봤어요.

단돈 1000원!

요즘 다이소 화장품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좋아졌더라구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토닝패드, 스킨, 로션

등등등 가짓수도 많아지고

유튜브보면 후기들도 좋아서

이젠 다이소를 얕잡아봐선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제가 산 다이소 핸드크림은

과일나라 제품이예요.

과일나라 내손에 유럽 핸드크림이고

향은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파리]

파리 향은 생 장미향이예요.

나머지 하나는 우드향인가 그래서

저는 우드향은 취향이 아닌지라 패쓰-

 

 

1000원임에도 불구하고

용량이 60g이라서 아주 한~참 쓸 듯 해요.

 

저는 평소에 손을 자주 씻는데,

손을 씻고 나면 급 건조해져요.

거기다가 한포진도 있어서

손이 건조해지지 않게 자주 핸드크림을 발라요.

그래서 끈적임을 싫어하는데,

이 핸드크림은 바르고 흡수가 되면

뽀송해지면서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요!

진짜 천원의 행복이 별거냐구요!

넘넘 좋음!

다만 향이 생화장미향이 꽤 쎈편이라서

향이 오래 지속되는 편 같아요~

만약에 꽃향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슬며시 패쓰하셔도 좋을 듯해요.

생각보다 용량이 꽤 큰 편이라서

작은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데요,

다이소에 이렇게 크림 종류들을 덜어쓰는 통이 팔아요.

3개에 천원!

그래서 여기에 넣어놓고 밖에서 사용하는데

너무 좋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