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GS25편의점 PB상품과자 - 간장치킨맛스낵 후기~

by jungboup 2017. 2. 1.
728x90

우와

벌써 2월이 시작되었어요!!!

세상에 1월 첫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세상 참 빠르고 저는 빠르게 늙어가네요 ㅋㅋ

오늘은 저저저저저저~언에 사먹었던 과자 후기!

자주가는 편의점인(근처에 이거밖에 없어서...)

GS25편의점의 PB상품 과자 후기요~

 

 

 

내가 또 치킨좋아하는 사람인데

간장치킨맛 과자라니 안살수가 없었음돠

요즘 진짜 PB상품 잘 나오고 가격도 저렴해서 넘나 좋음

아직 종류별로 다 못먹어봐서 아쉽네요ㅎ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1500원이었던듯???

 

 

 

간장맛의 깊은 맛을 왜 과자에 넣었는지는 모르겟지만

신기하니 먹어보겠슴돠

 

 

 

브랜드 이름이 유어스였네요

오 느낌있어

 

 

 

일단 과자의 내용물이 실해요

그득그득 들어 있어서 대만족!

맨날 질소만 먹다 과자가 가득 차 있는 거보니 기분이 좋아요 ㅎㅎ

 

일단 봉지 열자마자 간장의 짭쪼롬한 냄새가 나구요

약간 시큼한 향도 나요

근데 맛도 그래요

간장맛의 짭짤한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는 좀 짜게 느껴진편! 맥주랑 먹으면 좋을 맛!

근데 왜 신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지 모르겠어요 ㅜㅜ

신맛 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신맛때문에 가족 모두 절레절레..

 

 

 

장점이라 할 것은 식감!

속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멍이 많죠??

그래서 엄청엄청~ 빠삭거려요!

파삭 부셔져서 씹는 식감이 좋아요

하지만 신맛은 영 내취향이 아닌것..

그리고 치킨맛이 안나잖아!!!!!

치킨먹고 싶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