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7

아마씨의효능과 부작용 정리했어요 아마씨의효능과 부작용 정리했어요 '아마' 라는 식물을 들어보셨나요? 이름이 낯선 분들도 꽤 많으실텐데요, 최근에는 아마씨의효능이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신다고 해요. 유명해져서 무조건 먹기 보다는 어떠한 점에서 효능이 있는지 나에게 어떻게 좋은지 알아두면 더욱 좋겠죠? 아마씨의효능 1. 변비예방 늘 의자에 앉아 생활하시는 분이시라면, 또 항상 인스턴트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이시라면 아마 변비에 한번쯤은 걸려보셨을텐데요. 늘 배가 더부룩해지고 식욕도 떨어져서 변비는 꼭 해결해야할 부분이예요. 아마씨에는 아주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서 번비를 쉽게 예방해주고 해결해줍니다. 아마씨의효능 2. 갱년기여성에게 좋은 40대이상의 갱년기 증상을 겪고 계시는 여성분이시라면 아마씨의 효능을 이미 알고 계시는.. 2018. 7. 31.
에이지투웨니스 토너 사용중~ 전에 엄마한테 드릴 쿠션고르다가 홈쇼핑에서 많이 나오는 에이지투웨니스가 좋을 것 같아 단품으로 구매했었는데요 거기에 에이지투웨니스 오로라 에센셜토너가 함께 왔더라구요~ 그래서 쿠션은 엄마가 사용중이시고 토너만 제가 사용하기로 했어요~! 세트로 함께 온 제품인지라 단품의 가격은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용량은 200ml라 많아서 좋았어요! 무려 콜라겐이 들어있네!! 게다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이라니~ 사실 엄마가 쓰셔야 하는건데 저희 엄마는 원래부터 사용하던 엄마만의 스킨이 있어서 따로 스킨은 구매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저에게로 왔지요~ 초록색의 심플한 패키지구요 플라스틱이라서 엄청 가벼워요 사실 유리재질 싫음.ㅜ 무거워서 부담스럽더라구요 진짜 신기한건 이 에이지투웨니스 토너에는 오로라 에센셜토너라는 이름.. 2018. 7. 27.
분당서현 온더테이블 - 샤이바나에서 정말 오랜만에 친구와 만난 날! 그동안 스파게티를 넘넘 안먹고 살았던지라 분당 서현역에 있는 온더테이블 샤이바나로 갔어요~ 분당 서현역 교보문고건물 2층에 있는 온더테이블은 유명한 맛집의 음식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약간 푸드코트식의 식당이랄까요? 여러곳이 한곳에 있다보니 각각의 식당에서 메뉴 하나씩 맛보아도 좋은 곳이예요~ 저는 아주 자주 가는곳이죠! 그중에서도 샤이바나는 예전에 코엑스점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갔어요 기대하면서~ 계란후라이가 엄청 예쁘게 올라간 이 메뉴는 미시시피 프라이즈로 감자튀김위에 고기토마토소스가 올라가 있어요 진짜 샤이바나거는 완전 미국음식 그대로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고 딱 보자마자 와 살찔것 같다 라는 생각 ㅋㅋㅋ 이거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로 맨 위에는 페퍼.. 2018. 7. 20.
이마트 피코크 매콤한 고기 순대 야식으로 좋아요~ 이마트 피코크 매콤한 고기 순대 이마트 피코크에서 구매해본 매콤한 고기 순대 예요~ 일반 순대 살까 하다가 저희 아빠는 항상 늘 비싼거만 고집.. 누가 보면 진짜 부잣집에 사는줄;; 솔직히 고기순대 말고 일반 순대 먹고싶었는뎅 ㅜ 암튼 그렇게해서 구매한 순대이구요~ 2인분이고 가격은 7800원 정도예요 드시는 방법은 총 3가지! 팩을 그대로 끓는 물에 삶거나 아니면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그것도 아니면 찜기에 데워 드시면 되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전자렌지에 할까 하다가 그래도 찜기에 넣어서 하면 더 촉촉하니 맛있을 것 같아서 찜기에 데워봤어요 참! 찜기에 올릴때에도 봉지는 뜯지 말고 그대로 올려서 찌세요! 생각보다 두툼한 순대! 그리고 같이 찍어먹으면 좋을 와사비소스까지 들어있어요 순대 오랜만에 먹는다잉~ .. 2018. 7. 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