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올웨이즈 올팜 해보다 대파키우기

by jungboup 2024. 3. 2.
728x90

올웨이즈 올팜 해보다 대파키우기  오 어렵다

 

 

여러분 올웨이즈라는 어플 아시나요?

사실 저는 예전에 한번 깔았었다가

귀찮아서 지웠는데, 

인스타광고보고.. 또 홀려서

또 깔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올웨이즈에서 식물을 키워서

수확하면 공짜로 주는 올팜을 해봤는데요

 

작물이 여러개더라구요

대파/양파/파인애플/달걀/고구마/스벅커피/

아스파라거스/양배추/자몽/오렌지 등등

여러가지 중에서 저는 대파 골랐어요

아 인제서 생각하니 오렌지할걸;;

암튼 대파는 어디에도 먹으니까!!

 

 

매일 출석체크하면 물을 받을 수 있구요

아 근데 안까먹고 매일 출석할 수 있을까..

과연.. 내가..?

 

 

level up!

레벨업을 하니까 비료랑

물이랑 쿠폰도 주네요!

무럭무럭 자라라 내 대파야!

 

 

이렇게 매일 출석하고

또 상품들 구경하고 있으면 물을 주는데요,

아 이거 근데 너무 웃김 ㅋㅋㅋ

 

 

아니 구경하면 물 준다길래

일단 화면만 틀어놨더니

이야

이 똑똑한 것이

화면이 움직이질 않으면 

시간이 줄어들질 않아요~!!!

아니 세상에 AI야 모야 ㅋㅋㅋ

와따 아주 1초도 그냥 허락하지 않네요 ㅋㅋ

 

 

아휴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나도 모르게 망고젤리도 구입하고 ㅋㅋ

사실 망고젤리도 싸게 샀어요

쿠팡에서는 쫌 비싸서 고민했는데

여기서 쿠폰 먹여서 더 싸게 사서 좋네요

 

일단 이 대파는 언제쯤 내가 수확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키워볼게요!

그리고 수확해서 배송받으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