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9

카무트 효능 먹는법 간단해요! 카무트 효능 먹는법 간단해요! 100세 시대이니만큼 건강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젊은세대도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건강을 위해 퇴근 후 아무리 운동을 한다고 해도 먹는 음식이 고지방이식이거나 인스턴트음식으로 끼니를 때운다면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지 못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곡물 중에서도 카무트 효능과 카무트 먹는법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름조차 생소한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가 시작된 곡물이라고 합니다. 우리에게는 아직 낯선 곡물이지만 이미 세계 50대 슈퍼푸드로 자리잡아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생긴 것은 크기가 쾌 끈 편이고 오동통해서 식감도 좋은 곡물이라고 합니다. 카무트 효능 1. 혈액순환 개선에 좋은 카무트! - 카무.. 2018. 4. 29.
이마트 피코크 포하노이 쌀국수 매니아라면! 이마트 라면코너에서 새롭게 발견한 뉴 라면! 바로 피코크 포하노이 쌀국수 라면입니다! 컵라면으로는 먹어봤는데 이렇게 봉지라면으로 나온 쌀국수는 처음이라 구입했는데요 심지어 가격도 4개의 2500원쯤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피코크 포하노이 쌀국수라면의 특이점이 하나 있어요~ 바로 끓여먹는 라면이 아닌 컵라면처럼 끓인 물을 불어서 먹는 라면이라는 것! 절대!!! 끓이면 안됩니다!!! 놀라운 것은 쌀국수라서 그런지 칼로리가 일반 라면의 반절정도 되는 270kcal라는 점이예요 그런데 나트륨비율이... 어마어마하다...!!! 쌀국수라 부서질까봐 이렇게 플라스틱네모통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스프통 총 3개예요 건더기스프 / 기름? / 가루스프 중간에 있는 기름은 무슨 기름인지는 모르겠으나 향미유같아요 손에 뭍은 향이 .. 2018. 4. 28.
백설 치즈크림파스타소스로 곤약파스타해먹기! 다이소에 자취생들을 위해서 1인용 소스들이나 반찬들이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1인가구는 아니지만 ㅎㅎ 1인분으로 나온 치즈크림파스타소슬를 한번 구매해봤지요~ 인스턴트 제품이라서 역시 간단하게! 미리 스파게티면은 따로 준비해야됩니당 저는 스파게티면 말고 곤약면이 있어서 곤약면으로 대체! 프라이팬에 해도 되고 봉지채 물에 끓여 넣어도 되고 또는 아예 그릇위에 면과 소스를 부어서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곤약면이니까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곤약면은 삶기도 하지만 저는 귀차나서 그냥 잘 헹궈주었어요 물기를 잘 빼주기만 하면 될 것같아요~ 비주얼이;;;; 아직 데워지기 전이라서 그런지 몰캉한 푸딩느낌이네요 노오란 빛이 벌써부터 치즈맛이 맛있을것같은 느낌!! 향도 고소했어요~ 저는 따로 올릴게 없는.. 2018. 4. 23.
카카오 닙스 효능 페루의 보물~ 먹는법은? 카카오 닙스 효능 페루의 보물~ 먹는법은? 카카오 닙스!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식품일텐데요 청정 자연인 페루가 원산지인 카카오 닙스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초콜렛의 원 재료이기도 합니다. 초콜렛은 이 카카오닙스에 설탕을 첨가하여 만들기 때문에 달달해서 쉽게 살이 찌는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원재료인 카카오 닙스 자체는 절때 살이 찌는 음식이 아니지요. 그렇다면, 카카오 닙스 효능은 대체 어떤 효과가 있길래 이렇게 전 세계의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걸까요?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효능은 바로 카카오 닙스 효능 중 다이어트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를 예방하는 데에 좋고 잉여 지방을 흡착하여 배출해주는 역할을 하기.. 2018. 4.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