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후참잘 후라이드&매운양념치킨&간장치킨 + 피자맛치즈볼

by jungboup 2024. 3. 2.
728x90

후참잘 후라이드&매운양념치킨&간장치킨 + 피자맛치즈볼

 

 

오랜만의후참잘!!!!

쏴리질러!!

아직 저희지은 치킨을 정착하지 못해서

매번 이것저것 시켜먹는데요, 그것도 그렇게 자주

있는 일은 아닌지라, 어떤 브랜드가 맛있었는지

잘 기억이 안나기도 해요 ㅋㅋㅋ

그래도 후참잘은 다들 좋아하는 편!

728x90

이번에는 한마리반 세트로 해서

후라이드+매운양념+간장 이렇게

반/반/반 시켜봤어요 

엄마가 매운걸 좋아하셔서 매운양념은 꼭 빼놓지 않네요

일반 달달한 양념치킨을 먹어본지가

언젠지...ㅋㅋㅋ

 

반들 반들 양념 가득하고

아랫쪽에도 양념을 가득히 넣어주셔서

후라이드의 닭가슴살도 계속 찍어먹었어요

근데 후참잘은 덩어리 잘라진게

굉장히..크네요..?

저희동네만 그런건가..?

그리고 닭가슴살은 크게 제 주먹 두개만한

크기를 한번에 튀겨놓고 나중에 잘라넣었더라구요

이게 혹시 원래 후참잘 스탈인가요???

저번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 기억이..

근데 사실 후라이드치킨을 먹는거는..

튀김의 바삭함을 즐기려는 건데

물론 바삭하긴 하지만

닭가슴살은 진짜 너무 뻑뻑...

양념 찍어도 뻑뻑..

좀 한두번 더 잘라서 튀겨주면 좋으련만

 

 

이렇게 두개로 나누어도 닭가슴살부분이

너무 많아서 좀 목이 멕히더라구요

엄마가 엄청 뭐라하심..ㅜ

그래서 잘게 잘라서 양념을 엄청 찍어먹었어요

 

 

이렇게 닭다리가 있을때에는 좋았는데

닭가슴살.. 저 아래에 엄청 크게 있음 ㅋㅋㅋ

 

 

그리고 요거는 사이드로 시켜본

치즈볼 피자맛인데요, 정말 첨 시켜봤는데

일반 치즈볼이 더 맛나네요 

피자맛이지만 피자맛이 약 30%정도..!

 

요즘 후참잘 신상으로 맵달킹나왔는데

아 그걸 시켜볼걸.. 엄마가 신메뉴는 잘 

안드시고 하시고 싶어하셔서 힝..

 

그래도 오랜만에 치킨 잘 먹었네요

바삭하게 하는건 엄청 잘함!

다만 닭가슴살은 좀 두번 짤라주세여

plz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