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이쁜집꾸미기 - 부부침실인테리어 참고팁!

by jungboup 2016. 10. 15.
728x90

아침 저녁이 점점 쌀쌀해져서

자꾸 이불속으로 기어들어가는 습성이 생기네요 ㅎㅎ

역시 이불밖은 위험해...

 

침실은 우리가 매일 피곤에 지친 몸을 뉘이는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공간이지욤

근데 침실이 지저분하고 그럴때면

왠지 더 피곤이 짙어지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그래서 이쁜집꾸미기 위한 팁!

부부침실인테리어를 위한 참고자료들 가져왔으니

참고하시면서 신혼부부 침실로 변신해보세요~

 

 

 

침대 아래쪽에 놓인 베드러너가 넘 이뿐 침실!!

따뜻한 베이지색감이 가을분위기가 폴폴 나네요~

 

 

 

회색인테리어의 종결!

포인트컬러는 머스타드컬러로 초이스했나봐요

넘나 잘어울리는~

 

 

 

미국느낌이 많이 나는? ㅋㅋㅋ

 

 

 

목재의 나뭇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차분하고 저절로 힐링이 되는 부부침실인테리어예요~

보기만해도 편안해지네요 ㅎ

 

 

 

 

 

 

굉장히 감각적인 침실

길게 내려온 전구조명이 포인트되어서 예쁜듯해요~

 

 

 

럭셔리 엔틱한 느낌 가득!

 

 

 

모노톤으로 꾸민 부부침실인듯해요

컬러는 단조롭지만 침실주변의 다양한 인테리어소품이

침실분위기를 싱그럽게 해주는 듯 해요~

 

 

 

이 침실은 레드가 포인트!!

 

 

 

이쁜집꾸미기 참고자료 다양한듯하죠 ㅎㅎ

컨셉과 메인컬러가 다르니 분위기가 각각 다 달라요~

 

가장 중요한 것은 메인컬러 잡기

메인 인테리어스타일 잡기!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꿀주말 보네세용~^^

728x90
728x90

댓글